[ KT ] KT텔레캅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진희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25-01-06 13:39:27
본문
문제는 2024년11월에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KT측에 확인해보니 많지는 않지만 요금이 일부 할인된다고 하여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오히려 만원이 넘는 금액이 올라서 출금되었습니다.
이에 KT측에 확인하니 요금변동된 내용은 확인되는데 무엇때문인지 확인 후 연락주겠다고 하여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기는 벌써 열흘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상담했던 상담원만 4명이 넘고 오죽하면 KT텔레캅 지사까지 방문했었습니다.
왜냐하면 1588-0112밖에는 연락할 길이 없었고, 상담원이하 지사 직원까지 요금업무를 관여하는 직원과의 직접적인 연락을 할 수 없는 시스템이고 메신저로만 확인하는데 그것조차 원할하지 않아 처리가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번 일에 권한도 없는 1588-0112번 상담원만 붙들고 싫은 소리를 하는 것도 서로 스트레스인데 실무적으로 해결을 하는 직원과는 연락조차 안되고 심지어 KT텔레캅 직원들조차 메신저 말고는 연락이 안되는 시스템이라 별것도 아닌 민원이 현재까지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신규설치를 원하면 득달같이 나오면서 잘못된 민원을 해결하는 것에는 이렇게 연락할 방법이 무조건 기다리는 것 말고는 없다는 것이 너무나도 고객을 황당하게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KT텔레캅의 이러한 업무처리로 인하여 정신적 금전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 고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애꿋은 1588-0112번의 상담원들만 욕받이로 내세우고 실무자들은 제대로 일도 않아면서 숨어 지내는 시스템의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 이전글24년 7월 사용불가한 상품판매후 환불안해줌 25.01.06
- 다음글가전제품을 구입하였는데 제가 샀을 대 화면과 다른 제품이 왔습니다. 25.0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