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심당 ] 미사용 포인트 소멸 안내 제대로 못 받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이화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25-01-06 10:59:26
본문
사전 고지를 제대로 받지 못했습니다.
포인트 소멸 건에 대해서는 15일 전에는 문자로
3번 이상 와야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확인해 보니
한 달 전쯤에 1번 왔더라고요.
단체로 보내지는 문자라 당연히 스팸이라 생각하고 읽지도 못했어요
더 중요한 것은 성심당 DCC 매장에서
2024년 12월 27 일날
총 네 번의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하는 와중에도
소멸 포인트가 있으니 빨리 사용하라는 안내를 받지 못했습니다
영수증에도 소멸예정 포인트 안내는 당연히 없었고요
포인트가 얼마 있냐고 물어봤을 때 총 액수만 알려주고 앱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다는 안내만 받았습니다
2025년 소멸포인트 안내를 해줬어야 하는데
전혀 몰랐어요
이정도면 소비자를 기만한거 아닙니까
소멸되는지 알고도 안쓰는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언젠간 사용해야지 했던 제 소중한 포인트 27,615원은
그렇게 소멸되었습니다
그 돈이면 성심당 소금 빵을 18개를 사 먹을 수 있었는데
참 서운하네요
적립식 포인트 제도 개선을 통해 소비자가 피해를 입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 IMG_4287.png (266.0K) DATE : 2025-01-06 10:59:27
- 이전글사은품 기재 소비자 기만행위 신고 25.01.06
- 다음글영구이사 파손 고장 분실 관련 25.01.0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