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 ] 삼립호빵에서 아세톤과 같은 화학물질 맛이 납니다.(아래글 날짜오류로 재작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민서
- 조회수 : 796회
- 작성일 : 25-01-05 21:19:25
본문
첨부파일
- IMG_7633.jpeg (1.5M) DATE : 2025-01-05 21:19:32
- 이전글바가지 업제 25.01.05
- 다음글삼립호빵에서 아세톤과 같은 화학물질 맛이 납니다. 25.01.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