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샀는데 3G로 자꾸 넘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 ] LET샀는데 3G로 자꾸 넘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사기꾼 sk
  • 조회수 : 2,553회
  • 작성일 : 13-03-21 14:57:53

본문

3G쓰다가 LET빠르다길래
멀쩡한 핸드폰 위약금물어가며 10원도 할인받지않고 LET폰으로 바꿨습니다
근데 비싼요금까지 줘가며 쓰고 있는  LTE폰이 자꾸 3G로 넘어가네요
어떤때는 주말에 하루종일 3G상태로 있을때도 있었구요
특정지역이 아닌 시내 중심지에서조차 3G로 넘어가고...
몇달을 그러려니하다가 해도해도 너무하단생각에 뒤늦게 전화를 했습니다
몇번의 통화끝에 결국 메인보드 교체,,,,
했지만 또 같은증상...

기계에는 문제가 없다는 센터 기사님말씀..
다시 통화 품질로 상담원 연결-->기사방문 접수-->기사님 방문하셔서 수신호가 약하니 증폭기사용권유+핸드폰수신호 재 설정--->그러나 같은 증상 계속 발생

통화품질팀 총괄팀장님과의 전화연결 요청--> 이분...사람 더 열받게 하네요 ㅡㅡ+
\SK를 대표해서 말하는거다 어쩔수없다 집에선 증폭기 달아써라 3G지역은 앞으로 개선하겠다 더이상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다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맨날 집에만 있는것도 아니고 또  언제 개선될지도 모르는 상태로 이 불편함을 계속 감안하고 쓸순없다하니깐 계속 같은 말만 기계적으로 되풀이하십니다
결론적으론 불편해도 니사정이니 그냥써라는 말만 계속 해대네요 ㅡㅡ

솔직히 이거 과대광고로 입은 피해 아닙니까?
소비자 만족도 1위도 과장이고
TV속 광도에서도 콸콸대고 빠르다고 하는거 과대허위광고아닌가요??
이거 불법아닙니까?

과대포장허위광고에 속은 소비자가 SK텔레콤 고발합니다 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2803 통신 김춘실 2012-05-22
42799 기타 전연희 2012-05-22
42790 휴대전화 서지희 2012-05-22
42788 휴대전화 김영용 2012-05-22
42781 서비스 이순정 2012-05-22
42780 서비스 김수정 2012-05-22
42779 기타 혀니모 2012-05-22
42778 자동차 심양희 2012-05-22
42777 기타 한미영 2012-05-22
42775 기타 김성호 2012-05-22
42774 기타 허영재 2012-05-22
42773 기타 조효숙 2012-05-22
42769 기타 김진욱 2012-05-22
42768 통신 김홍균 2012-05-22
42767 통신 김명희 2012-05-22
42760 기타 주영식 2012-05-22
42759 통신 김수진 2012-05-22
42756 휴대전화 고진경 2012-05-22
42755 통신 이대원 2012-05-22
42751 기타 김성영 2012-05-22
42750 기타 강대석 2012-05-22
42745 자동차 최윤정 2012-05-22
42742 휴대전화 방창균 2012-05-22
42738 휴대전화 이창권 2012-05-22
42736 통신 임완택 2012-05-22
42735 기타 김승옥 2012-05-22
42732 휴대전화 김상섭 2012-05-22
42727 휴대전화 조상우 2012-05-22
42726 서비스 김재민 2012-05-22
42725 휴대전화 김나영 2012-05-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