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질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렌트카 질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옥환
  • 조회수 : 477회
  • 작성일 : 12-05-24 23:52:53

본문

밑에 관련 글을 하나 올렸는데요 .. 다름이 아니라

지엠대우에서 렌트카를 저녁 6시 40분 저희집 앞에 세워 두고 키는 경비실에 맏기고 갔는데

문제는 전 계약서에 사인도 하지 않았고 차량 인수받을때 기스나 문제 될만한걸 확인을 하고 사인을 해야하잖아요 .. 근데 전 사인 자체도 안하고 직원이 차량을 놔두고 갔어요 .
이럴 경우 차량 운행을 해도 상관이없나요 . 날이 어두워 외관도 확인 안되고 . 렌트카라는 것이 기스만 나도 문제를 삼는 곳이라 .. 불안 해서 그래요 ..
나중에 차량 줄때 사인하면 된다는데 .. 그냥 가져 가라고 할까요 ??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렌트카 이용시 가장 문제 되고 있는 부분이, 인수시 담당자분과의 차량외관 확인을 소홀히 해서 반납시 렌트카 회사와의 마찰이기 때문에 렌트카 인수시 차량 외관을 꼼꼼히 확인 하셔야 합니다. 모든 계약이 그렇듯이, 계약 전에 확인을 하지 않으면 한쪽에게 약간은 불리하게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한 이후부터는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때, 계약서에 기재된 차량 손상부위를 제외한 계약서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차량손상이 발생한 경우 차량을 빌리는 사람의 책임이 되어서 수리비와 휴차 보상료까지 변상하셔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5915 유통 박지이 2012-06-03
45914 휴대전화 이은경 2012-06-03
45913 기타 김빛나라 2012-06-03
45912 휴대전화 윤혜림 2012-06-03
45911 생활용품 신미영 2012-06-03
45910 휴대전화 강민국 2012-06-03
45909 서비스 이제나 2012-06-03
45905 휴대전화 정성오 2012-06-03
45904 식음료 나혜정 2012-06-03
45903 휴대전화 정예영 2012-06-03
45891 서비스 박상희 2012-06-03
45888 통신 최정욱 2012-06-03
45880 자동차 정지열 2012-06-03
45877 기타 황미영 2012-06-03
45876 기타 강은주 2012-06-03
45875 휴대전화 배현수 2012-06-03
45874 서비스 이진주 2012-06-03
45873 통신 김경오 2012-06-03
45872 통신 정찬희 2012-06-03
45871 기타 최지영 2012-06-03
45870 기타 이병호 2012-06-03
45869 유통 정 사무엘 2012-06-02
45868 유통 정 사무엘 2012-06-02
45867 식음료 오진명 2012-06-02
45858 생활용품 강찬신 2012-06-02
45857 기타 정태곤 2012-06-02
45851 식음료 이미정 2012-06-02
45847 휴대전화 이경숙 2012-06-02
45846 기타 김영범 2012-06-02
45845 서비스 정진희 2012-06-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