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 ] 동일산 쉐보레 처리 지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종민
- 조회수 : 180회
- 작성일 : 25-01-16 04:49:31
본문
계약금 10% 를 결재하고 한달이 넘도록 기다리다가
저번주 금요일(1/10)에 답답한 마음에 제가 먼저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기사님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그런데 기사님은 이핑계 저 핑계데시면서 메모확인후
이번주 월요일 (1/13) 에 연락주신다고 약속을하시고 지금까지 깜깜 무소식이시네요…
원래 쉐보레가 고객과의 약속을 중요히 생각을 안하는건지 그 기사님만 그렇게 생각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CU에서 당한 불쾌감 25.01.16
- 다음글모든품목이 비싸고 육류 신선도가 떨어져요 25.01.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차량의 수리지연으로 몹시 답답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부품 없어서 계기판 수리 2년 대기 중...신차도 말썽인 부품수급난 해법 없나?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