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탁을 맡겼는데 운동화를 다 뜯어놨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선미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2-07-02 17:03:16
본문
며칠후 운동화를 찾아 왔는데 운동화 안쪽이 두쪽다 완전히 띁어져 있더라구요..밑창도 다~
신을수 없을 지경으로요..
크린토피아에 찾아가서 말을 했더니 본사에 연락을 해본다고 놓고 가랍니다..
그리고는 깜깜 무소식..제가 전화를 해보니 수선으로 넘어갔다고 또 연락을 준다더군요..그러고는 이제까지 깜깜 무소식입니다..제가 그사이 두번 정도 전화했는데 그때마다 알아보고 전화준다더니 연락이 없어요..완전 어이상실입니다..여름 한철에만 신을수 있는 스니커즌데 여름안에 받아 볼수는 있는건지..도와주세요~
- 이전글신고합니다.http://www.minsshop.com 12.07.02
- 다음글인터넷 의류 쇼핑몰 "AKA"를 고발합니다. 12.07.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세탁소에 맡긴 운동화가 상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세탁 후 하자 발생 시 사업자의 책임하에(사업자 비용부담) 원상회복, 불가능 시 손해배상 요청 가능하며 손해배상 시 세탁업 배상비율표에 의거하여 감가상각하여 계산이 가능합니다. 보상요구시 제품의 구입일자와 가격에 대한 객관적 근거를 세탁업자에게 제시하여 보상을 요구해야 합니다. 건강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