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피m포인트 3개월째 환불못받고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병났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원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2-07-02 16:35:29
본문
11000원에 100000원상당에 포인트를 주면 그걸로 영화도 보고 물건도 살수있다며 설명을하였고 막상 인터넷을 들어가보니 설명이랑 틀린부분이있어 저희는 환불을요구 했습니다 하지만 질질질 끌면서 3개월이지난현재
우리잘못도 있다며 100%환불은 안된다길래 70 장만환불받기로 하고 물건을 그쪽으로 보낸상태입니다
전화를 하면 다른곳에다 팔아서 그판돈을 우리에게 주겠다며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있습니다 이제곧 4개월째 됩니다 정말 이해가 안되는 회사이며 지금 인터넷에 happy m point 라고 치면 나옵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힘이듭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
- 이전글환불문의... 12.07.02
- 다음글고발하고 싶습니다. 12.07.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마켓팅회사와의 계약해지에 의한 환불이 차일피일 지연되고있어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해당업체에서 계속 환불처리를 지연할 경우 부득이 법원을 통한 소액재판등의 법적 해결이 필요로 하며 이 경우 계약관련 서류 참고하시어 업체에 먼저 내용증명 발송하시어 조속한 환불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