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제품은 7년 쓰고 버려야 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전자 제품은 7년 쓰고 버려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경섭
  • 조회수 : 1,329회
  • 작성일 : 12-11-30 11:33:32

본문

일단 삼성전자하면 AS라고 해서 조금 비싸 더라도 소비자들이 구입합니다. 제가 삼성 에어컨을 구입한지 7년이 조금 되지 않은 시점에서 고장이 나 처음으로 AS를 신청 했습니다. 물론 돈이 들거라 생각했고요. 그런데 이게 왠 날벼락 입니까! 부품이 없어 못고친담니다. 알고보니 에어컨 부품 보유기간이 7년인데 경과 했다는 말을 하더군요. 근데 7년이라는 시작시점이  약관에 소비자 구입시점이 기준이라는데 전 구입한지 약25일 모자란 7년이 되는시점에서 AS를 신청했으므로 100% 수리를 받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AS 상담사 왈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 입니다" 저 왈"그럼 버립니까" 상담사 "......."대답 못합니다. 그러다 조금후 왈 "보상을 원합니까?" 저왈 "수리 해주세요"      보상을 알아보니 7년 부품 보유일 만기에서 모자란 25일어치를 %로 환산하여주는데 제가  구입당시 정확히 기역을못하나 약 170만원정도 주었는데 보상액은 2만원정도 준담니다.  무슨 고철값도아니구 삼성 에어콘은 7년 쓰면 부품없어 고철로 버리라는식입니다.  전 어떻게든 부품을 구하려고 한다면 삼성에서 구할수 있을것 같은데 자동차도 단종되면 중고 부품으로라도 구해 수리해 주는데 팔때만 팔고 팔때만 친절한것 같아 씁씁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2516 기타 전주희 2012-06-29
52514 기타 김은미 2012-06-29
52513 해결&감사글 최희영 2012-06-29
52507 기타 이원규 2012-06-29
52502 유통 구혜정 2012-06-29
52501 기타 장종수 2012-06-29
52499 기타 장종수 2012-06-29
52498 기타 주설호 2012-06-29
52497 통신 데이빗 2012-06-29
52496 서비스 김범석 2012-06-29
52485 기타 하정 2012-06-29
52477 통신 조덕진 2012-06-29
52473 생활가전 김윤균 2012-06-29
52471 유통 조승연 2012-06-29
52468 유통 조승연 2012-06-29
52465 서비스 정동채 2012-06-29
52462 통신 고연진 2012-06-29
52461 건설 김세나 2012-06-29
52460 생활용품 민혜진 2012-06-29
52459 생활용품 신은주 2012-06-29
52458 생활가전 박정은 2012-06-29
52457 생활가전 김정경 2012-06-29
52456 기타 이우연 2012-06-29
52453 휴대전화 김채수 2012-06-29
52451 기타 박영하 2012-06-29
52449 서비스 배향덕 2012-06-29
52447 유통 이순녀 2012-06-29
52445 통신 고미정 2012-06-29
52442 통신 신동길 2012-06-29
52441 식음료 김미경 2012-06-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