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비쥬 청량리점 ] 시술 실수 및 서비스 불만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은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25-01-10 20:29:06
본문
거의 10년 가까이 아비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그동안 아비쥬의 친절함과 가성비 좋은 시술과 다양한 종류가 맘에 들어서 이용했는데요.
근 3,4년간 청량리점에서 지속적으로 소통 불능의 문제, 간호사들의 실수, 태도 불량에 참을 수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지난번 리쥬란 시술을 받을때도 소통 불능으로 마취가 제대로 되지 않은 시술을 받았는데요. 어제 방문했을때도 아비쥬 청량리점 권지민간호사분의 실수로 또 이마에 마취크림을 받지 못한체로 쥬베룩 시술을 받았습니다.
아시겠지만 쥬베룩과 리쥬란 시술 둘 다 통증이 심한 시술로 어떤 분들은 수면 마취까지 한다고 하는데 저는 마취도 제대로 안된 상태로 그 고통을 참아야했습니다.
이부분을 끝난뒤 지점에 항의 했지만 죄송하다는 말 이외엔 어떠한 조치도 취해주지도 않더라고요.
소비자로서 너무 답답함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 이전글입금한돈을 안돌려주네요 25.01.10
- 다음글필라테스 환불 25.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