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역 디자인호텔 칸 ] 문 열고 들어옴 + 고객응대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민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25-01-11 14:35:31
본문
—
(대화 중 cctv 얘기가 나와서 낮에 있었던 일 설명했음)
대실해서 방에 있을 때 직원이 도어락 누르고 방 문 엶 - 사과 한 마디 없이 대충 얼버무리고 감 - cctv 돌릴거면 이것도 문제 삼을거다라고 했더니 아무 일 없었으니까 된거라고 함, 그리고 그 상황을 내가 모르니까 나 몰라라 한다는 식으로 말 함, 경찰이 영장 안 가져오면 cctv 못 돌리고 와도 일일이 다 돌려주면 장사 어떻게 하냐고 와도 돌려보낼거라고 함 - 아무 일 없었으면 문 연게 문제가 안되는거냐고 하니까 소리 지르면서 영업 방해하지 말라고 말 함, 계속 안 가고 서 있으면 경찰 부르겠다고 하면서 씨발이라고 욕 뱉음 - 방금 욕 한 거냐고 물었더니 니네한테 한 거 아니라고 함 - 경찰에 전화해서 진상짓 하는 손님 있으니까 내보내달라고 우리를 신고함
— 20분에 경찰분들 오심
실제로 대화한건 10분도 안되는데 20분 넘게 우리가 안 가고 버텼다, 화낸적도 욕한적도 없다, 묻는 말에 대답했을뿐인데 그것도 말 못 하게 하면 나는 무슨 말을 하냐고 하며 거짓말과 발뺌, 자신이 화내고 언성 높이고 욕 한건 모두 부정함
+ 문 열고 들어간건 알겠는데 아무 일 없었으면 된 거 아니냐? 라고 한 말 부정
일이 있고 난 후 후기 찾아봤는데 문 열고 들어온게 한 두번이 아닌듯 함
첨부파일
- IMG_1528.png (273.9K) DATE : 2025-01-11 14:35:32
- 이전글소비자 기만,조롱 및 서비스업 대응 미숙 신고 드립니다. 25.01.11
- 다음글문 열고 들어옴 + 불친절한 고객 응대 25.0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