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 ] 오토바이 뒤를박았는데 수리비가 너무 많이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대현
- 조회수 : 87회
- 작성일 : 25-01-10 10:09:26
본문
오토바이 견적이 400정도 나왔습니다
DB손해보험인데 너무하다 십네요...
보험할증도되고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
2025_01_02 10_22.mp4
(4.7M)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전글자기들 실수로 초기화시켜놓고 복구도 제대로 안해줌 25.01.10
- 다음글얼음정수기 곰팡이 25.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고발센터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고발센터는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