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륜차 중고를샀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용민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2-07-07 08:47:57
본문
박용민이라고 합니다 중고로 이륜차를구입했는데요
구입한지 한달도 안돼서 시동도안걸리고 그래서 반품처리요구하니까 성질을 부리면서
제가산금액이 38만원인데 23만원밖엔안
- 이전글택배 분실 했습니다. 12.07.07
- 다음글결제 사기 때문에 글을 올립니다 12.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는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할 때,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하며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