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스탠드형 김치 냉자고 고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용민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2-07-19 10:05:32
본문
처음에는 잘 쓰고 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콘프렌샤? 그부분이 고장났다고 해서 수리를 했습니다.
수리를 했으면 잘되야되는게 정상이지만
한부분을 고치면 또 한부분이고장나고 그부분을 고치면 또 다른 부분이 고장나고
도대체가 LG 김치냉장고를 쓸수가 없네요
고장나고 고친거는 그런다고 쳐도 안에 들어가 있는 김치나 각종 반찬들은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 할까요
한두번도 아니고
수리도 무상수리도 아니고 한번 올때마다 1~20만원씩 깨지는데
한부분을 고칠때 점검차원에서 다른 부분을 검사를 해주시던가 해야되는데
이건 하나고치고 또오고 하나고치고 또오고
올때마다 돈받고
고장날때마다 음식 다 버리고
재대로 고치는가도 이제 의심스럽군요
LG 김치 냉장고 절대 쓰면 안되겠습니다.
AS도 엉망 제품도 엉망 다 엉망이네요
도와주십시오. 김치냉자고 값이 1~2만원 1~20만원도 아니고
요즘처럼 어려운 시대에 음식은 다버리고 AS비용은 계속 들고
다시 사자니 가격무시 못하고
조취좀 취해 주십시오.
- 이전글LG U+ 인터넷, IP TV 이전 관련.. 12.07.19
- 다음글리마인드웨딩촬영 후 12.07.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