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환
  • 조회수 : 32,660회
  • 작성일 : 12-08-02 18:25:33

본문

7월29일 저녁 피서갔다온 후 슈퍼에 생수구입하로 갔다가
샤니빵이 눈에 들어와 두개를 구입해 집으로 왔음
컴터를 하며 우유와함께 하나를 뜯어 두개가 들어 있는 것
중 하나를 먹고 또하나를 먹기위해 손을 대는 순간 날파리3마리가
윙~~~하고 달아나길래~이상한 생각이 들어 빵을 본순간 옆부분이 살짝
녹아 내렸고 그주위로 곰팡이가 있었음
보는 순간 화장실로 가서 토하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
다음 날 오전에 일어나서 화장실 두번 갔다고오 계속 속이 안좋고해서
병원갔다오고 약먹고 좀 쉬었죠~
샤니고객센터 불편신고 접수하고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왔는데
사과와함께 병원비와 도의적책임으로 빵을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빵을 보내준다는 말에 화가나 입장바꿔생각해보라고 얘기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이 뭔 죄가 있겠어요~샤니란 회사가 소비자를 우롱하는
보상제도가 문제죠~
빵먹고 탈란사람한테 그회사 제품을 또 먹으라니~어이가 없더군요
빵 필요 없고 15만원 피해보상을 요구했으며 샤니측은 규정상 현금보상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그럼 보험처리해달라고 하니 식중독은 보험처리를 해줄 수
없다는 말도 안되는 규정을 말하는 겁니다
10만원에 제품5만원정도 나눠서 보내준다는데 전 자존심문제라
생각하여 15만원 현금 아니면 안된다고 거절했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팀장님 전화왔고 전 보상을 요구하니보단 규정을 바꿔야된다고
거듭 강조드렸습니다 ~ 결국 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이렇게 소보원을 통해 샤니회사를 고발합니다
변질된 식품유통과 소비자를 기만하는 잘 못된 보상규정을 정립하고자
문의 드려봅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측 도의적 책임에 의한 보상안의 경우 규정화 된부분이 아님에 업체측 처리방안에 대한 간섭이 어렵습니다. 모쪼록 해당 업체와의 원만한 해결 있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3279 기타 김범곤 2012-08-06
63278 digital 안수경 2012-08-06
63273 자동차 김아연 2012-08-06
63271 서비스 이보라 2012-08-06
63270 서비스 김한별 2012-08-06
63267 식음료 정주원 2012-08-06
63266 기타 김민아 2012-08-06
63265 생활용품 김주화 2012-08-06
63264 식음료 조기상 2012-08-06
63263 기타 하유립 2012-08-06
63262 서비스 임재연 2012-08-06
63261 기타 박재희 2012-08-06
63260 생활용품 황선경 2012-08-06
63259 생활용품 신용건 2012-08-06
63258 식음료 최승호 2012-08-06
63257 휴대전화 서통일 2012-08-06
63256 기타 최효성 2012-08-06
63255 서비스 이가경 2012-08-06
63253 기타 이경환 2012-08-06
63249 식음료 이연숙 2012-08-06
63247 기타 전민호 2012-08-06
63246 생활가전 오선홍 2012-08-06
63244 기타 기태형 2012-08-06
63243 생활가전 장석순 2012-08-06
63242 식음료 백승현 2012-08-06
63240 서비스 정인선 2012-08-06
63235 서비스 조준희 2012-08-06
63227 유통 변미애 2012-08-06
63222 기타 황득주 2012-08-06
63214 기타 오혜숙 2012-08-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