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안경테쇼핑몰 www.onewaysun.com 을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인터넷안경테쇼핑몰 www.onewaysun.com 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진욱
  • 조회수 : 705회
  • 작성일 : 12-08-20 17:18:13

본문

3월31일 구매후 며칠뒤에 안경점에서 렌즈구매해서 착용해왔습니다 그러다 어느순간부터 보니 안경다리부분부터 코팅이 벗겨지더군요

그래서 이곳 판매업체에 전화하니 아무래도 보관상에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하면서 A/S를 받아야 할거 같으니 보내라더군요.

안경을 보낸후 며칠뒤에 판매업체가 아닌 수리업체라는 곳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처음엔 판매 업체인줄 알았음)

전화로 한다는 말이 수리해도 지금보다 잘 나올지 의문이라고 이건 판매업체 잘못이 아니고 구매자가 사용을 잘못한거다고 하면서 수리하더라도 유상수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어찌나 어이가 없던지 판매 업체도 아니고 수리업체가 전화해서는 이딴 개소리나 하는지.... 전화끊고 바로 판매업체에 전화해서 자초지종을 얘기했더니 죄송하다고 간혹 수리업체에서 고객한테 바로 전화하는 경우가 있다고

알아보고 오늘은  금요일(17일) 이라 월요일(20일)에 다시 전화를 준다고 하더군요.

방금 업체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역시나 수리업체랑 같은 소리합니다. 유상수리해야하니 돈내라 합니다.

내가 안경을 20년 넘게 쓰면서 3개월도 안되서 코팅이 벗겨지는 안경은 첨이라며 이런 경우가 어디 있냐 하니깐

이런 소릴하던군요 요즘 선글라스구매자들 많다고 그사람들 여행 다녀와서 일부러 기스내놓고 처음구매부터 하자있던거다 반품해달라.... 이런 개소리를 저한테 왜 합니까? 저보고는 고객이 어떤식으로 착용했는지 업체도 모르는거 니냐는 식으로 말하는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놔두어선 안되겠죠?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8468 휴대전화 허정민 2012-08-24
68466 기타 홍성운 2012-08-24
68465 식음료 정채구 2012-08-24
68464 서비스 유동희 2012-08-24
68462 유통 이영진 2012-08-24
68461 식음료 김영미 2012-08-24
68460 유통 이영진 2012-08-24
68459 통신 방세라 2012-08-24
68456 유통 김선희 2012-08-24
68455 기타 이양정 2012-08-24
68449 기타 정주영 2012-08-24
68443 통신 정명훈 2012-08-24
68442 생활용품 홍지희 2012-08-24
68441 휴대전화 김동분 2012-08-24
68440 통신 정명훈 2012-08-24
68437 식음료 박경혜 2012-08-24
68436 기타 오선형 2012-08-24
68435 기타 김현주 2012-08-24
68432 기타 오선형 2012-08-24
68431 생활용품 심다혜 2012-08-24
68424 식음료 서승희 2012-08-24
68423 기타 윤유진 2012-08-24
68413 생활가전 이명선 2012-08-24
68412 기타 이명례 2012-08-24
68411 휴대전화 배은정 2012-08-24
68407 해결&감사글 곽준영 2012-08-24
68401 기타 김지희 2012-08-24
68398 기타 염수미 2012-08-24
68397 생활용품 윤옥신 2012-08-24
68396 생활용품 윤옥신 2012-08-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