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대리점 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lg 대리점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아
  • 조회수 : 464회
  • 작성일 : 12-08-07 15:56:39

본문

지난 6월 27일 핸드폰이 켜지질 않아서 수리를 맡겼습니다
그런데 한달이 지나도록 핸드폰에 관한 어떠한 연락도 없어서 제가 lg측으로 알아보니
lg 기장 직영 대리점에서 직원이 바뀌면서 제 핸드폰을
as센터에 맡기는것을 모르고 있었다며 제 핸드폰을 이틀만에 서랍속에서 찾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과는 커녕 자신들이 바빠서 그랬고
제 핸드폰 미납요금이 있어서 수리를 맡길수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납요금이 있었다면 왜 연락을 안했냐고 했더니
전화를 한번 했는데 부재중이였다며 전화를 받지 않은 제 잘못이라고 하더군요
문자는 못보내냐고 했더니 깜빡했답니다.
그러면서 오히려 제게 큰소리를 치더라구요

여기서 첫번째!
90만원이 넘는 돈을 들여서 구입한 핸드폰인데 4만원 남짓한 미납요금이 있다고
as를 받지 못한다는게 과연 맞는 건가요?

너무 기분이 나쁘고 화가나서 제가 lg핸드폰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했고
처음 핸드폰을 맡았다는 사람에게 핸드폰 할부금과 해지 요금은 낼수 없다라고 하였더니
핸드폰은 자기들한테 있으니까 알아서 하라는 답이 돌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부분 계속 콜센터로 연락을 해서 항의를 하였구요
항의후 기장지점장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와서는
어떤 사과말 없이
자기네들이 잘못해서 발생한 한달동안의 정지요금 몇천원을 인심쓰듯이
대신 내주겠다고 하며
고장이나서 수리가 되지 않은 핸드폰을 택배로 보내겠으니
핸드폰 할부 요금이라든지 해지는 알아서 처리하라고 하네요
정말 어의가 없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조언과 해결 꼭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휴대폰을 이용중 미납요금이 있다고하여 휴대폰 a/s를 거부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8412 기타 이명례 2012-08-24
68411 휴대전화 배은정 2012-08-24
68407 해결&감사글 곽준영 2012-08-24
68401 기타 김지희 2012-08-24
68398 기타 염수미 2012-08-24
68397 생활용품 윤옥신 2012-08-24
68396 생활용품 윤옥신 2012-08-24
68395 휴대전화 이영호 2012-08-24
68394 생활용품 윤옥신 2012-08-24
68393 유통 송희권 2012-08-24
68392 휴대전화 이영호 2012-08-24
68391 서비스 박00 2012-08-24
68390 통신 김지숙 2012-08-24
68389 통신 김병종 2012-08-24
68388 생활용품 노미영 2012-08-24
68387 서비스 문선 2012-08-24
68386 기타 신영식 2012-08-24
68385 기타 이준오 2012-08-24
68384 기타 배영균 2012-08-24
68382 서비스 이홍경 2012-08-24
68379 생활가전 박현희 2012-08-24
68374 생활가전 하태희 2012-08-24
68370 기타 최현조 2012-08-24
68367 digital 이동수 2012-08-24
68363 생활가전 임소정 2012-08-23
68362 통신 김형수 2012-08-23
68361 기타 서승범 2012-08-23
68358 금융 권민정 2012-08-23
68354 서비스 권은혜 2012-08-23
68353 기타 박준수 2012-08-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