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보니아 ] 배송 사기로 인한 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채원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25-01-11 09:12:32
본문
부품을 바꾸기 위해 부품배송을 요청을 했는데 보내준다더니 3달째 안 오네요.
중간 중간에 전화해서 확인하니까 11월에 요청한게 1월에 확인하니 누락 됐다고 다시 보내준다더니 10일째 아무런 택배 배송장과 후조치가 아예 없음.
- 이전글온라인 사기 사이트 25.01.11
- 다음글배송 사기 25.0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