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안경테쇼핑몰 www.onewaysun.com 을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인터넷안경테쇼핑몰 www.onewaysun.com 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진욱
  • 조회수 : 708회
  • 작성일 : 12-08-20 17:18:13

본문

3월31일 구매후 며칠뒤에 안경점에서 렌즈구매해서 착용해왔습니다 그러다 어느순간부터 보니 안경다리부분부터 코팅이 벗겨지더군요

그래서 이곳 판매업체에 전화하니 아무래도 보관상에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하면서 A/S를 받아야 할거 같으니 보내라더군요.

안경을 보낸후 며칠뒤에 판매업체가 아닌 수리업체라는 곳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처음엔 판매 업체인줄 알았음)

전화로 한다는 말이 수리해도 지금보다 잘 나올지 의문이라고 이건 판매업체 잘못이 아니고 구매자가 사용을 잘못한거다고 하면서 수리하더라도 유상수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어찌나 어이가 없던지 판매 업체도 아니고 수리업체가 전화해서는 이딴 개소리나 하는지.... 전화끊고 바로 판매업체에 전화해서 자초지종을 얘기했더니 죄송하다고 간혹 수리업체에서 고객한테 바로 전화하는 경우가 있다고

알아보고 오늘은  금요일(17일) 이라 월요일(20일)에 다시 전화를 준다고 하더군요.

방금 업체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역시나 수리업체랑 같은 소리합니다. 유상수리해야하니 돈내라 합니다.

내가 안경을 20년 넘게 쓰면서 3개월도 안되서 코팅이 벗겨지는 안경은 첨이라며 이런 경우가 어디 있냐 하니깐

이런 소릴하던군요 요즘 선글라스구매자들 많다고 그사람들 여행 다녀와서 일부러 기스내놓고 처음구매부터 하자있던거다 반품해달라.... 이런 개소리를 저한테 왜 합니까? 저보고는 고객이 어떤식으로 착용했는지 업체도 모르는거 니냐는 식으로 말하는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놔두어선 안되겠죠?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8983 기타 김혜민 2012-08-27
68982 유통 이나은 2012-08-27
68981 기타 박상민 2012-08-27
68980 금융 이현우 2012-08-27
68979 자동차 박평규 2012-08-27
68978 자동차 김광호 2012-08-27
68977 기타 정병욱 2012-08-27
68976 휴대전화 김소영 2012-08-27
68973 생활용품 김승희 2012-08-27
68971 휴대전화 박현숙 2012-08-27
68967 서비스 박기완 2012-08-27
68966 생활가전 박경희 2012-08-26
68965 생활가전 최서희 2012-08-26
68964 생활가전 박정희 2012-08-26
68963 유통 김영수 2012-08-26
68959 서비스 조수지 2012-08-26
68957 생활가전 김형식 2012-08-26
68952 생활가전 강현식 2012-08-26
68951 휴대전화 이소영 2012-08-26
68950 생활가전 박인선 2012-08-26
68949 기타 안덕균 2012-08-26
68948 유통 최경숙 2012-08-26
68947 생활용품 김동엽 2012-08-26
68942 기타 조문희 2012-08-26
68935 서비스 박민이 2012-08-26
68926 서비스 김정희 2012-08-26
68924 기타 박진희 2012-08-26
68923 기타 손준근 2012-08-26
68922 기타 이삼근 2012-08-26
68921 기타 김지연 2012-08-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