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모비스 ] 그랜져ig 부품 없어 차를 고치지 못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금민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25-01-14 17:04:00
본문
차를 떠보니 오일필터 앗세이에서 누유가 발생한다고 하는데
부품이 없어 차를 고칠수가 없다고 합니다.
차가 핸드폰도 아니고 일부러 고장나면 자주 바꾸게 하려고 이러는건가요?
가격이 얼마 안되는 부품이라 만들어 내질 않는건가요?
그 얼마 안되는 부품 때문에 차를 바꾸게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인가요?
차가 나오고 10년이라도 넘고 했으면 부품이 없어질만도 하다고 하겠지만
이젠 한 5년지나면 똥차 취급받고 부품없으면 없나보다 해야 하나요?
현대모비스에 전화하면 블루핸즈에가서 일단 부품 신청하라 그러고
블루핸즈에서는 신청은 했는데 언제 해결될진 모른다고 합니다.
지금도 엔진오일은 누유 되고있습니다, 답답하네요
- 이전글아고다 앱을 통해 항공권 예약 했는데 제대로 된 규정 명시 없이 취소 및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25.01.14
- 다음글중문설치 다른색으로 설치됨 25.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차량의 수리지연으로 몹시 답답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부품 없어서 계기판 수리 2년 대기 중...신차도 말썽인 부품수급난 해법 없나?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