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환
  • 조회수 : 32,676회
  • 작성일 : 12-08-02 18:25:33

본문

7월29일 저녁 피서갔다온 후 슈퍼에 생수구입하로 갔다가
샤니빵이 눈에 들어와 두개를 구입해 집으로 왔음
컴터를 하며 우유와함께 하나를 뜯어 두개가 들어 있는 것
중 하나를 먹고 또하나를 먹기위해 손을 대는 순간 날파리3마리가
윙~~~하고 달아나길래~이상한 생각이 들어 빵을 본순간 옆부분이 살짝
녹아 내렸고 그주위로 곰팡이가 있었음
보는 순간 화장실로 가서 토하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
다음 날 오전에 일어나서 화장실 두번 갔다고오 계속 속이 안좋고해서
병원갔다오고 약먹고 좀 쉬었죠~
샤니고객센터 불편신고 접수하고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왔는데
사과와함께 병원비와 도의적책임으로 빵을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빵을 보내준다는 말에 화가나 입장바꿔생각해보라고 얘기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이 뭔 죄가 있겠어요~샤니란 회사가 소비자를 우롱하는
보상제도가 문제죠~
빵먹고 탈란사람한테 그회사 제품을 또 먹으라니~어이가 없더군요
빵 필요 없고 15만원 피해보상을 요구했으며 샤니측은 규정상 현금보상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그럼 보험처리해달라고 하니 식중독은 보험처리를 해줄 수
없다는 말도 안되는 규정을 말하는 겁니다
10만원에 제품5만원정도 나눠서 보내준다는데 전 자존심문제라
생각하여 15만원 현금 아니면 안된다고 거절했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팀장님 전화왔고 전 보상을 요구하니보단 규정을 바꿔야된다고
거듭 강조드렸습니다 ~ 결국 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이렇게 소보원을 통해 샤니회사를 고발합니다
변질된 식품유통과 소비자를 기만하는 잘 못된 보상규정을 정립하고자
문의 드려봅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측 도의적 책임에 의한 보상안의 경우 규정화 된부분이 아님에 업체측 처리방안에 대한 간섭이 어렵습니다. 모쪼록 해당 업체와의 원만한 해결 있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9538 서비스 보경 2012-08-28
69537 생활가전 백수영 2012-08-28
69535 통신 이명화 2012-08-28
69534 기타 박영인 2012-08-28
69533 통신 신정학 2012-08-28
69532 서비스 이혜진 2012-08-28
69531 기타 민선옥 2012-08-28
69530 기타

처리

*****
안기성 2012-08-28
69529 통신 박해라 2012-08-28
69528 통신 최용규 2012-08-28
69527 생활가전 우진 2012-08-28
69526 기타 정소희 2012-08-28
69522 건설 임병택 2012-08-28
69519 휴대전화 신의숙 2012-08-28
69518 생활가전 황인호 2012-08-28
69517 기타 오세환 2012-08-28
69515 유통 김연희 2012-08-28
69513 기타 이은혜 2012-08-28
69512 휴대전화 윤영식 2012-08-28
69511 휴대전화 안미정 2012-08-28
69510 서비스 김주희 2012-08-28
69509 서비스 권순규 2012-08-28
69508 휴대전화 안미정 2012-08-28
69507 서비스 박준환 2012-08-28
69506 통신 박석환 2012-08-28
69505 금융 신경호 2012-08-28
69504 휴대전화 조상현 2012-08-28
69503 서비스 장정옥 2012-08-28
69502 기타 김기완 2012-08-28
69501 기타 손신영 2012-08-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