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샤니 원피빵 먹고 식중독증상이 있는거 같아 병원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환
  • 조회수 : 32,674회
  • 작성일 : 12-08-02 18:25:33

본문

7월29일 저녁 피서갔다온 후 슈퍼에 생수구입하로 갔다가
샤니빵이 눈에 들어와 두개를 구입해 집으로 왔음
컴터를 하며 우유와함께 하나를 뜯어 두개가 들어 있는 것
중 하나를 먹고 또하나를 먹기위해 손을 대는 순간 날파리3마리가
윙~~~하고 달아나길래~이상한 생각이 들어 빵을 본순간 옆부분이 살짝
녹아 내렸고 그주위로 곰팡이가 있었음
보는 순간 화장실로 가서 토하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
다음 날 오전에 일어나서 화장실 두번 갔다고오 계속 속이 안좋고해서
병원갔다오고 약먹고 좀 쉬었죠~
샤니고객센터 불편신고 접수하고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왔는데
사과와함께 병원비와 도의적책임으로 빵을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빵을 보내준다는 말에 화가나 입장바꿔생각해보라고 얘기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이 뭔 죄가 있겠어요~샤니란 회사가 소비자를 우롱하는
보상제도가 문제죠~
빵먹고 탈란사람한테 그회사 제품을 또 먹으라니~어이가 없더군요
빵 필요 없고 15만원 피해보상을 요구했으며 샤니측은 규정상 현금보상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그럼 보험처리해달라고 하니 식중독은 보험처리를 해줄 수
없다는 말도 안되는 규정을 말하는 겁니다
10만원에 제품5만원정도 나눠서 보내준다는데 전 자존심문제라
생각하여 15만원 현금 아니면 안된다고 거절했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팀장님 전화왔고 전 보상을 요구하니보단 규정을 바꿔야된다고
거듭 강조드렸습니다 ~ 결국 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이렇게 소보원을 통해 샤니회사를 고발합니다
변질된 식품유통과 소비자를 기만하는 잘 못된 보상규정을 정립하고자
문의 드려봅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측 도의적 책임에 의한 보상안의 경우 규정화 된부분이 아님에 업체측 처리방안에 대한 간섭이 어렵습니다. 모쪼록 해당 업체와의 원만한 해결 있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0492 식음료 김지영 2012-09-01
70491 유통 이경미 2012-09-01
70490 기타 김일한 2012-09-01
70489 생활용품 서완수 2012-09-01
70488 생활용품 김보미 2012-09-01
70487 휴대전화 조성룡 2012-09-01
70486 자동차 김동욱 2012-09-01
70485 유통 정호성 2012-09-01
70484 서비스 안규원 2012-09-01
70483 휴대전화 이인희 2012-09-01
70482 생활가전 서세교 2012-09-01
70481 통신 심규호 2012-09-01
70480 기타 박은실 2012-09-01
70478 생활가전 park 2012-08-31
70477 식음료 하민균 2012-08-31
70476 기타 김춘영 2012-08-31
70471 기타 최현복 2012-08-31
70469 기타 최현복 2012-08-31
70467 기타 최현복 2012-08-31
70466 서비스 심규호 2012-08-31
70464 기타 최현복 2012-08-31
70462 생활용품 신세희 2012-08-31
70459 기타 홍월란 2012-08-31
70458 기타 윤성노 2012-08-31
70457 생활가전 노해영 2012-08-31
70452 생활용품 송인순 2012-08-31
70451 식음료 남정훈 2012-08-31
70450 서비스 비공개 2012-08-31
70449 생활가전 오경순 2012-08-31
70448 기타 소현 2012-08-3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