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겔럭시2 심한불량 나몰라라 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전자 겔럭시2 심한불량 나몰라라 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혜정
  • 조회수 : 118회
  • 작성일 : 12-09-04 14:15:39

본문

삼성전자에서 2011년 6월20일날 갤럭시S2 구입을하고나서
5일정도사용했는데 전원이자동으로꺼지는현상이나타났고
그후에도 몇번더자동 꺼짐현상이있어서 7월21일날 AS센타를 방문했더니  기사가 지우개로 지우고  괜찮을꺼라고 해서 다시사용 하다가  그이후에도 번번이 전원이 나갔는데 바쁘게살다보니 AS를자주가지는못하고
4월20일날  너무심하게꺼짐이있어AS갔는데  교체해달라고했지만 기사가 이상없을꺼라고해서 고치고 또사용했는데
6월20일경  그날따라 종일 전원이 꺼져서 시댁어머니께 전화가6통화와있었고 중요한전화를받지못하는불편함이심했다  종일 꺼짐현상이있었다
세번째 방문에 기사분께 또 교체를 원했는데  부품을갈았다고 전혀안꺼질거라고하면서 또 전원꺼지면 교체를해주겠다는약속을받고 사용하는데 이때1년보증기간이었었고  7월달에 산본에서 아주잘터지는지역인데 스마트폰 화면으로 사진을찍으면 계속 전원이꺼지고  그냥 켜면 안켜지고 밧데리를 뺏다가넣으면 다시켜지고 사진만 찍으면 밧데리넣었다뺏다를 수십번 전원이 나가고를 하루종인 안되어서 그날사진을 한장더 못찍고 너무열받어서  AS방문 교체를 완강히부탁하였으나 센타장님까지 이번엔같은 전원꺼짐이아니라서 교체못해주겠다고 이상없다고 그냥 쓰라고 하는 어이없는 삼성전자 AS센타가 정말이해가안되네요 비싸게팔아먹었으면 그만큼 값어치를 해야하는거아닌가요? 이런항당한일은 어떻게해결하나요?
1년안에 동일 불량두번만가도 교체가된다고하는데 세번을가서교체를원했는데 왜삼성전자는 교체를 안해주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 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1540 기타 조은정 2012-09-05
71539 식음료 서럽 습니다 2012-09-05
71538 서비스 정유미 2012-09-05
71536 자동차 이석태 2012-09-05
71535 휴대전화 박지수 2012-09-05
71534 유통 박민숙 2012-09-05
71528 식음료 조순화 2012-09-05
71527 휴대전화 이동열 2012-09-05
71526 통신 김예찬 2012-09-05
71525 생활용품 장길채 2012-09-05
71524 기타 이주희 2012-09-05
71523 유통 심완후 2012-09-05
71522 통신 정준호 2012-09-05
71521 digital 김기남 2012-09-05
71520 서비스 정수아 2012-09-05
71519 기타 송상현 2012-09-05
71518 식음료 김다나 2012-09-05
71516 생활가전 김경욱 2012-09-05
71512 서비스 정수아 2012-09-05
71510 기타 김영복 2012-09-05
71504 생활용품 박성준 2012-09-05
71503 휴대전화 손옥선 2012-09-05
71502 생활가전 이준영 2012-09-05
71498 생활용품 김보람 2012-09-05
71496 서비스 오창훈 2012-09-05
71493 기타 안효진 2012-09-05
71485 기타 이상민 2012-09-05
71483 금융 백창엽 2012-09-05
71480 생활용품 황정임 2012-09-05
71479 서비스 신영아 2012-09-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