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일
  • 조회수 : 682회
  • 작성일 : 12-08-23 13:18:32

본문

수고하십니다
제차는 윈스톰 7인승입니다...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가 있습니다
우리식구는 4명이라 크게 시트를 제칠일이 없습니다
5년동안 10번썻을라나 정말이지 쓸일도 거의 없엇는데 근데 고장이 낫어요
근데 서비스에 문의햇더니 수리가 안된다네요
시트를 교환하는것 밖에 안된다는데 제차는 보증기간이 지낫기 때문에
유상수리를 해야합니다.. 비용이 싼것도 아니고 어찌 레바고장으로 멀쩡한
시트를 큰돈주고 교환을 합니까...
시트도 차의 일부부품인데 왜수리가 안됩니까
서비스에 문의하면 "죄송합니다..시트는 저희 서비스센타에서는 수리를 안합니다
부산의 협력업체에 직접가서 수리를 받으세요"라고하는데 제가 "네"라고
할수가 없습니다..무슨 대기업의 서비스가 이렇습니까?
이 큰대기업에서 고객한테 하청업체에 찾아가라는게 말이됩니까?
좀 도와주세요...저도 서비스센타에서 일을 좀 해봣는데 이건 아닙니다.
제가 지엠서비스 센타에서 수리를 받을수잇도록 도와주심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유하신 7인승 자동차의 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지만, 식구가많지 않아 거의 사용할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레바고장으로 수리요청을 하셨는데 불가하다며 직접 협력업체에 가서 수리를 받으라고하여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1606 식음료 이민욱 2012-09-06
71605 통신 홍현미 2012-09-06
71604 기타 이해나 2012-09-06
71602 digital 장영호 2012-09-06
71601 생활용품 김진희 2012-09-06
71599 기타 임미진 2012-09-06
71597 통신 전숙영 2012-09-06
71595 생활가전 정승희 2012-09-06
71594 휴대전화 유영미 2012-09-06
71593 자동차 신병수 2012-09-06
71592 자동차 이동현 2012-09-06
71591 자동차 신병수 2012-09-06
71590 기타 전제원 2012-09-06
71588 식음료 이동현 2012-09-06
71585 기타 궁금짱 2012-09-06
71574 휴대전화 박성민 2012-09-06
71573 통신 최호근 2012-09-06
71572 휴대전화 김성환 2012-09-06
71571 기타 권은애 2012-09-06
71568 생활가전 김성구 2012-09-06
71567 생활가전 김성구 2012-09-06
71566 생활가전 오석재 2012-09-06
71565 휴대전화 김욱 2012-09-06
71564 서비스 정성옥 2012-09-06
71563 생활용품 임경택 2012-09-06
71560 생활용품 임경택 2012-09-05
71557 자동차 김정명 2012-09-05
71556 digital 김남순 2012-09-05
71555 생활용품 박수진 2012-09-05
71553 생활용품 이윤서 2012-09-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