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안택시요금문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준영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2-09-05 01:16:36
본문
다른게 아니고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씩은 택시를 이용하게됩니다!!
그런데 기본요금과 콜비랑 미터기사용도안하고 어쩌다가 미터기사용하는택시를타면 야간으로찍히고합니다
그리고택시기사마다기본요금받는게다릅니다
미터기를사용하지않는택시기본요금은3000~3500원이며,콜비는4000원입니다그리고
미터기사용하는기본택시요금은야간요금으로120원씩올라갑니다
택시는하나같이다좋은차지만기사분의서비스도안좋고학생들을만만하게보며운전중휴대폰사용을자주합니다
그리고목적지까지가지도않으며콜부르게되면그위치로오지도않습니다
이러한부분들을빨리해결해주셨으면합니다.
- 이전글63527 삭제요청합니다 12.09.05
- 다음글인터넷 사기 12.09.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무안택시요금문제'으로 제보글을 올려주셨는데, 화물운송 차량, 영업용 택시, 버스 등 관련 분쟁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