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 지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병희
  • 조회수 : 1,225회
  • 작성일 : 12-11-12 18:03:30

본문

김치냉장고를 구입한지는 3년 전후인데요 김장을하고 김치를 너놀려고 하니 냉장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기사님이 방문을했고 기사님이 보시더니 옆판 뒷판을 갈아야해서 7만원정도 든다더군요 그러고 부품이 없다고 다시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왜 고장이 났냐고 김치가 없어서 꺼놨다 켜니까 냉장이 안된다고 했더니 꺼놓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꼭 윗칸이라도 항상 켜놔야 한다더군요.. 그럼 처음 구매할때 말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말을 해줬음 꺼놓지도 않았고 고장도 안나고 7만원도 안나갔을텐데 아깝고 억울하더라구요..
그래서 센터에 전화를 했어요 한 세번이상을 다른사람에게 같은말을 반복했네요 냉장이 안되서 기사를 불렀더니 꺼놓음 고장난다했다고 그럼 처음에 고지를 안한 삼성측 잘못 아니냐 그랬더니 일일이 그걸 말해줄순 없다더군요.. 나중에 받은 팀장이란사람은 기사가 왜 그런말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이런저런 이유가 있는거라고 꼭 꺼놔서 고장이 나는건 아니라고.. 나참 그럼 왜 절대 끄면 안된다고 항상 켜노라고 하냐구요 아니 칸칸이 김치 냉장고를 고가에도 불구하고 구입하는 이유가 편리한것도 있지만 전기세 절감도 있지않나요? 불필요함 꺼놓기도하고.. 결론은 보증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고객님이 지불해야하고 기사가 다시 방문하면 다르게 말하라고 한다더군요 완전 어이없음.. 이런경우 삼성전자 잘못 아닌가요? 앞으로 또 꺼놨는데 고장나면 그때도 다른 이유일수 있다고 이렇게 말할꺼 같은데 만약 꺼놔서 고장의 원인이 된다면 설치기사라던지 판매자라던지 
꺼노시면 고장날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0775 생활가전 구수영 2012-09-03
70774 통신 박예숙 2012-09-03
70773 식음료 김정희 2012-09-03
70772 기타 나용훈 2012-09-03
70771 기타 이원규 2012-09-03
70770 휴대전화 이주희 2012-09-03
70769 식음료 김윤정 2012-09-03
70768 금융 김형식 2012-09-03
70767 생활가전 이민희 2012-09-03
70766 통신 이은정 2012-09-03
70765 기타 구철우 2012-09-03
70763 서비스 이경미 2012-09-03
70762 생활용품 여운일 2012-09-03
70760 서비스 장경식 2012-09-03
70758 통신 이성용 2012-09-03
70757 기타 이순재 2012-09-03
70756 유통 이고은 2012-09-03
70755 기타 이유나 2012-09-03
70754 digital 지준엽 2012-09-03
70753 서비스 고은진 2012-09-03
70752 생활가전 좌광훈 2012-09-03
70751 기타

처리

문의
임동규 2012-09-03
70750 건설 국윤영 2012-09-03
70749 기타 심혜린 2012-09-03
70748 통신 이안호 2012-09-03
70747 식음료 김순용 2012-09-03
70745 기타 이혜정 2012-09-03
70744 기타 구철우 2012-09-03
70743 기타 김동일 2012-09-03
70741 digital 이플러스 2012-09-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