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일
  • 조회수 : 680회
  • 작성일 : 12-08-23 13:18:32

본문

수고하십니다
제차는 윈스톰 7인승입니다...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가 있습니다
우리식구는 4명이라 크게 시트를 제칠일이 없습니다
5년동안 10번썻을라나 정말이지 쓸일도 거의 없엇는데 근데 고장이 낫어요
근데 서비스에 문의햇더니 수리가 안된다네요
시트를 교환하는것 밖에 안된다는데 제차는 보증기간이 지낫기 때문에
유상수리를 해야합니다.. 비용이 싼것도 아니고 어찌 레바고장으로 멀쩡한
시트를 큰돈주고 교환을 합니까...
시트도 차의 일부부품인데 왜수리가 안됩니까
서비스에 문의하면 "죄송합니다..시트는 저희 서비스센타에서는 수리를 안합니다
부산의 협력업체에 직접가서 수리를 받으세요"라고하는데 제가 "네"라고
할수가 없습니다..무슨 대기업의 서비스가 이렇습니까?
이 큰대기업에서 고객한테 하청업체에 찾아가라는게 말이됩니까?
좀 도와주세요...저도 서비스센타에서 일을 좀 해봣는데 이건 아닙니다.
제가 지엠서비스 센타에서 수리를 받을수잇도록 도와주심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유하신 7인승 자동차의 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지만, 식구가많지 않아 거의 사용할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레바고장으로 수리요청을 하셨는데 불가하다며 직접 협력업체에 가서 수리를 받으라고하여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2620 유통 정진아 2012-09-10
72616 식음료 김문수 2012-09-10
72609 휴대전화 김리라 2012-09-10
72604 통신 정동섭 2012-09-10
72602 digital 이병지 2012-09-10
72600 digital 최종수 2012-09-10
72598 서비스 김미경 2012-09-10
72597 기타 김달환 2012-09-10
72595 기타 가소림 2012-09-10
72593 식음료 진경옥 2012-09-10
72587 휴대전화 신보라 2012-09-10
72586 기타 김수현 2012-09-10
72582 기타 김인태 2012-09-10
72581 휴대전화 신보라 2012-09-10
72578 서비스 안진화 2012-09-10
72576 식음료 이미숙 2012-09-10
72573 서비스 이주현 2012-09-10
72571 기타 박윤경 2012-09-10
72570 자동차 김은정 2012-09-10
72569 휴대전화 이초롱 2012-09-10
72568 기타 이현호 2012-09-10
72567 휴대전화 김인조 2012-09-10
72564 휴대전화 유기준 2012-09-10
72563 기타 전선근 2012-09-10
72562 서비스 초롱이 2012-09-10
72559 서비스 박인숙 2012-09-10
72558 식음료 강용구 2012-09-10
72555 생활용품 권기완 2012-09-10
72552 식음료 이선정 2012-09-10
72551 통신 엄은정 2012-09-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