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일
  • 조회수 : 690회
  • 작성일 : 12-08-23 13:18:32

본문

수고하십니다
제차는 윈스톰 7인승입니다...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가 있습니다
우리식구는 4명이라 크게 시트를 제칠일이 없습니다
5년동안 10번썻을라나 정말이지 쓸일도 거의 없엇는데 근데 고장이 낫어요
근데 서비스에 문의햇더니 수리가 안된다네요
시트를 교환하는것 밖에 안된다는데 제차는 보증기간이 지낫기 때문에
유상수리를 해야합니다.. 비용이 싼것도 아니고 어찌 레바고장으로 멀쩡한
시트를 큰돈주고 교환을 합니까...
시트도 차의 일부부품인데 왜수리가 안됩니까
서비스에 문의하면 "죄송합니다..시트는 저희 서비스센타에서는 수리를 안합니다
부산의 협력업체에 직접가서 수리를 받으세요"라고하는데 제가 "네"라고
할수가 없습니다..무슨 대기업의 서비스가 이렇습니까?
이 큰대기업에서 고객한테 하청업체에 찾아가라는게 말이됩니까?
좀 도와주세요...저도 서비스센타에서 일을 좀 해봣는데 이건 아닙니다.
제가 지엠서비스 센타에서 수리를 받을수잇도록 도와주심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유하신 7인승 자동차의 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지만, 식구가많지 않아 거의 사용할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레바고장으로 수리요청을 하셨는데 불가하다며 직접 협력업체에 가서 수리를 받으라고하여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4027 기타 권오철 2012-09-14
74026 기타 권오철 2012-09-14
74025 생활용품 김용성 2012-09-14
74024 서비스 이충휘 2012-09-14
74023 통신 강인선 2012-09-14
74022 생활용품 이철래 2012-09-14
74021 기타 김민정 2012-09-14
74020 생활용품 황은아 2012-09-14
74019 기타 박애경 2012-09-14
74018 생활가전 최재원 2012-09-14
74017 기타 김용성 2012-09-14
74011 휴대전화 서민석 2012-09-14
74003 생활용품 소비자 2012-09-14
74001 digital 오혜자 2012-09-14
73998 휴대전화 이해선 2012-09-14
73996 기타 백지영 2012-09-14
73990 금융 남경희 2012-09-14
73988 기타 이상현 2012-09-14
73986 휴대전화 최관성 2012-09-14
73983 금융 남경희 2012-09-14
73978 기타 김태성 2012-09-14
73971 기타 박승혜 2012-09-14
73968 기타 박현아 2012-09-14
73964 기타 옥미자 2012-09-14
73963 서비스 박은선 2012-09-14
73959 digital 김철현 2012-09-14
73958 기타 김수미 2012-09-14
73957 통신 이건국 2012-09-14
73956 기타 오정화 2012-09-14
73954 휴대전화 윤형준 2012-09-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