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성문
  • 조회수 : 1,483회
  • 작성일 : 12-02-27 17:51:35

본문

몇일전에  핸드폰(sk통신)이 파손되어서 예전에 사용하였던 kt통신 전용 구형 핸드폰 집에 있어 급한대로 통신사를 이동하여 개통을 시켰습니다.
그러다가 좋은 조건의 휴대폰이 있어 통신사를 다시 sk통신으로 하여 번호이동을 할려하니까, 의무적 3개월을 사용하여야지 번호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t통신으로 개통시에 아무런 약정내지는 보조금도 없이 본인이 예전에 사용하던 공기계이었는데.... 개통시에는 의무적3개월사용후 번호이동이 가능하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
가입비까지 내 가면서 의무적 3개월을 채워야 하나요?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여기에 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던 휴대폰을 분실하시어 가지고계시던 구형휴대폰을 통신사를 이동하여 사용중 다시 처음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려하니 의무적으로 3개월은 사용해야한다니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3005 서비스 안윤숙 2012-09-11
73004 기타 차대용 2012-09-11
73003 기타 이보람 2012-09-11
73000 생활가전 김한동 2012-09-11
72996 식음료 김선영 2012-09-11
72991 기타 윤혜경 2012-09-11
72985 통신 이소라 2012-09-11
72983 서비스 박정용 2012-09-11
72982 통신 김철민 2012-09-11
72981 서비스 이현두 2012-09-11
72978 서비스 이현두 2012-09-11
72974 식음료 이서진 2012-09-11
72973 자동차 신광수 2012-09-11
72972 기타 송우리 2012-09-11
72971 서비스 김효정 2012-09-11
72970 생활용품 조병선 2012-09-11
72969 휴대전화 이안나 2012-09-11
72968 기타 이보람 2012-09-11
72967 건설 김정은 2012-09-11
72966 기타 은은숙 2012-09-11
72965 기타 억울녀 2012-09-11
72964 통신 허강 2012-09-11
72961 식음료 장재운 2012-09-11
72960 생활가전 박태균 2012-09-11
72958 휴대전화 전경원 2012-09-11
72956 휴대전화 김종철 2012-09-11
72955 자동차 김영환 2012-09-11
72954 휴대전화 이수원 2012-09-11
72951 생활가전 정일석 2012-09-11
72950 기타 김신한 2012-09-1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