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성문
  • 조회수 : 1,514회
  • 작성일 : 12-02-27 17:51:35

본문

몇일전에  핸드폰(sk통신)이 파손되어서 예전에 사용하였던 kt통신 전용 구형 핸드폰 집에 있어 급한대로 통신사를 이동하여 개통을 시켰습니다.
그러다가 좋은 조건의 휴대폰이 있어 통신사를 다시 sk통신으로 하여 번호이동을 할려하니까, 의무적 3개월을 사용하여야지 번호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t통신으로 개통시에 아무런 약정내지는 보조금도 없이 본인이 예전에 사용하던 공기계이었는데.... 개통시에는 의무적3개월사용후 번호이동이 가능하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
가입비까지 내 가면서 의무적 3개월을 채워야 하나요?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여기에 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던 휴대폰을 분실하시어 가지고계시던 구형휴대폰을 통신사를 이동하여 사용중 다시 처음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려하니 의무적으로 3개월은 사용해야한다니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4234 통신 곽대근 2012-09-14
74233 생활용품 이숙이 2012-09-14
74228 휴대전화 김동학 2012-09-14
74226 기타 최태현 2012-09-14
74225 자동차 동상일 2012-09-14
74224 기타 김순이 2012-09-14
74223 기타 김동경 2012-09-14
74222 식음료 채주은 2012-09-14
74221 식음료 차형수 2012-09-14
74220 휴대전화 손연수 2012-09-14
74219 휴대전화 정정수 2012-09-14
74218 휴대전화 노금용 2012-09-14
74217 휴대전화 공원택 2012-09-14
74216 자동차 박주섭 2012-09-14
74215 기타 이동진 2012-09-14
74214 휴대전화 김영환 2012-09-14
74213 식음료 김명조 2012-09-14
74212 휴대전화 윤현선 2012-09-14
74211 금융 김은수 2012-09-14
74210 휴대전화 최용석 2012-09-14
74209 통신 이형주 2012-09-14
74204 기타 박지숙 2012-09-14
74203 생활가전 송채학 2012-09-14
74202 휴대전화 박윤석 2012-09-14
74201 기타 박민경 2012-09-14
74197 생활용품 원성희 2012-09-14
74193 기타 서재환 2012-09-14
74192 digital 신성표 2012-09-14
74191 digital 탁건영 2012-09-14
74190 기타 김종근 2012-09-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