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겔럭시2 심한불량 나몰라라 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전자 겔럭시2 심한불량 나몰라라 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혜정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12-09-04 14:15:39

본문

삼성전자에서 2011년 6월20일날 갤럭시S2 구입을하고나서
5일정도사용했는데 전원이자동으로꺼지는현상이나타났고
그후에도 몇번더자동 꺼짐현상이있어서 7월21일날 AS센타를 방문했더니  기사가 지우개로 지우고  괜찮을꺼라고 해서 다시사용 하다가  그이후에도 번번이 전원이 나갔는데 바쁘게살다보니 AS를자주가지는못하고
4월20일날  너무심하게꺼짐이있어AS갔는데  교체해달라고했지만 기사가 이상없을꺼라고해서 고치고 또사용했는데
6월20일경  그날따라 종일 전원이 꺼져서 시댁어머니께 전화가6통화와있었고 중요한전화를받지못하는불편함이심했다  종일 꺼짐현상이있었다
세번째 방문에 기사분께 또 교체를 원했는데  부품을갈았다고 전혀안꺼질거라고하면서 또 전원꺼지면 교체를해주겠다는약속을받고 사용하는데 이때1년보증기간이었었고  7월달에 산본에서 아주잘터지는지역인데 스마트폰 화면으로 사진을찍으면 계속 전원이꺼지고  그냥 켜면 안켜지고 밧데리를 뺏다가넣으면 다시켜지고 사진만 찍으면 밧데리넣었다뺏다를 수십번 전원이 나가고를 하루종인 안되어서 그날사진을 한장더 못찍고 너무열받어서  AS방문 교체를 완강히부탁하였으나 센타장님까지 이번엔같은 전원꺼짐이아니라서 교체못해주겠다고 이상없다고 그냥 쓰라고 하는 어이없는 삼성전자 AS센타가 정말이해가안되네요 비싸게팔아먹었으면 그만큼 값어치를 해야하는거아닌가요? 이런항당한일은 어떻게해결하나요?
1년안에 동일 불량두번만가도 교체가된다고하는데 세번을가서교체를원했는데 왜삼성전자는 교체를 안해주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 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5720 휴대전화 김부영 2012-09-21
75719 기타 황인권 2012-09-21
75718 기타 장서연 2012-09-21
75717 생활용품 황인권 2012-09-21
75716 자동차 김영태 2012-09-21
75715 기타 조건영 2012-09-21
75712 유통 한주엽 2012-09-21
75709 통신 진선경 2012-09-21
75707 생활용품 정유경 2012-09-21
75704 서비스 최영희 2012-09-21
75701 서비스 p2anda 2012-09-20
75699 기타 비밀 2012-09-20
75698 통신 이진표 2012-09-20
75693 기타 임홍 2012-09-20
75692 휴대전화 신광숙 2012-09-20
75689 서비스 정미선 2012-09-20
75683 서비스 이정민 2012-09-20
75682 금융 곽규태 2012-09-20
75681 통신 박유진 2012-09-20
75677 digital 이건욱 2012-09-20
75676 자동차 전혜경 2012-09-20
75674 기타 김태학 2012-09-20
75670 통신 금동길 2012-09-20
75669 통신 안도연 2012-09-20
75667 기타 염수민 2012-09-20
75664 자동차 최미진 2012-09-20
75663 생활용품 유황민 2012-09-20
75662 서비스 서윤경 2012-09-20
75657 식음료 김희경 2012-09-20
75656 digital 표경민 2012-09-2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