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희
  • 조회수 : 558회
  • 작성일 : 12-09-03 13:09:12

본문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9/2일 녹차생크림 케익을 샀습니다
제생일이라 저는 결혼을 해서 친정에 갔는데 아빠가 어제 저녁에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근데 빵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먼가가 십혀서 밷았더니 포도 가지가 나오는거예요
만약 그걸 먹었으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아침에 롯데마트에 전화를 했고 항의를 했더니 한다는말이 포도를 위에 데코레이션 하니깐 빵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거예요
말이 됩니까 먹는 음식 빵안에 포도가지가 들어 간다 말이 됩니까
이해가 안갑니다
오늘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금전적 피해,정식적 피해보상 어떻게 요구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케이크 안에 포도가지가 들어있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5796 기타 우은진 2012-09-21
75789 기타 유혜균 2012-09-21
75787 서비스 poop727 2012-09-21
75782 서비스 배기중 2012-09-21
75781 서비스 최진석 2012-09-21
75780 자동차 김인식 2012-09-21
75779 기타 궁금짱 2012-09-21
75777 유통 김유림 2012-09-21
75770 통신 안중열 2012-09-21
75769 생활용품 신병준 2012-09-21
75763 기타 이수미 2012-09-21
75762 유통 이주환 2012-09-21
75760 서비스 김현하 2012-09-21
75759 기타 김영진 2012-09-21
75756 휴대전화 이우람 2012-09-21
75750 생활용품 정원선 2012-09-21
75747 생활용품 유정미 2012-09-21
75744 생활용품 정원선 2012-09-21
75739 서비스 김유진 2012-09-21
75738 기타 박은채 2012-09-21
75736 통신 김정은 2012-09-21
75733 휴대전화 정건자 2012-09-21
75731 생활가전 송미림 2012-09-21
75730 휴대전화 이병석 2012-09-21
75723 휴대전화 장현정 2012-09-21
75722 통신 금동길 2012-09-21
75721 기타 정수희 2012-09-21
75720 휴대전화 김부영 2012-09-21
75719 기타 황인권 2012-09-21
75718 기타 장서연 2012-09-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