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애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2-09-05 11:00:32
본문
지난번에 현대자동차 투싼ix에 시동꺼짐으로 불만을 제기했었어요.
그이후로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에 수차례 통화하였으나 담당자에게 연락드리라고 해놓고서는 일주일이 넘었는데도 연락이 오지않네요.
고객을 무시하는 처사로밖에 생각이 들지않네요.
차를 구매할때는 고객이 최고인것처럼 해놓고 문제가 생기니 영업사원에게 안성담당자에게 서로들 책임을 미루기만하고 고객의 불편을 해결해주지는 않네요.
아이들데리고 움직여야하는데 도저히 차를 운전할 자신이 없어 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내앞에 내차가 있는데도 운행을 못하고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제 모습이 너무 싫습니다.
지금은 차를 보는것만으로도 속이 터질지경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이렇게 기본인 시동불량을 가지고 어떻게 사람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것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통이 터집니다.
- 이전글무용레슨비받을수 있을까요? 12.09.05
- 다음글쇼핑몰 옥션 피해 문의 12.09.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