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통신사의 신종 휴대폰비 갈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경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2-10-15 13:14:08
본문
평소에 데이타요금 500GB를 주는 44,000원 요금을 쓰고있다가,
데이타를 거의 다쓰게되어 무제한 요금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변경을 하였는데도, 데이타 사용량이 1만원이 넘었다는 문자를 받고 의아해서 문의를 했더니,
일할 계산을 하여서 그렇다네요.
그렇게 수학적으로 따지면 맞는 말인듯이 보이지만, 오류이지요.
무제한 요금으로 변경을 했는데 일할계산이라고 해서 2만원에 가까운 돈을 더받아먹는다는게 말이 되는일인가요?
- 이전글구두쇼핑몰 <레이첼콕스> 피해자입니다 12.10.15
- 다음글사기 사이트 아베스토리샾 을 신고합니다 12.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