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과치료중 치과가 없어졌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정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2-10-15 13:19:22
본문
임플란트를 다시 심어야하는데.. 바뀐 병원에선 비용을 다시 내라구 하네요..;;
이런경우 청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동대문구 소문난 치과
- 이전글카카오앱 게임 드래곤플라이트 부탁드려요 12.10.15
- 다음글구두쇼핑몰 <레이첼콕스> 피해자입니다 12.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임플란트 시술하셨던 치과가 법인에서 개인으로 변경되면서 재시술을 해야하는 임플란트비용을 요구하고있어 난감하실라 생각됩니다. 바뀌기전 병원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병원측과 협의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