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고객센터의 고객 기만행위 그냥 아무처리없이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게 맞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영준
- 조회수 : 129회
- 작성일 : 25-01-13 18:04:22
본문
접수완료되었다고 안내받은후 고객센터 명의변경 담당 부서에서 전화가 올거라고 안내받았고 종료후 4~5일동안 아무연락이 없길래 다시전화해서 확인해보니 설치한지가 얼마안되서 판매자측에서 명의변경해야한다고 안내받아 그전 상담사 오안내떄문에 그냥 시간이 흐른거에 대해 사과받고싶으니 전상담사분한테 연락을 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연락이안되고 판매측에서 변경하면되는 내용이라고 그냥 반복해서 말을 하길래
그럼 익일 오후에 연락 달라고 오전엔 집 조사로인해 통화가안된다고 말씀드렸더니 꼭 오후에 전화주게하겠다고 말하고 또종료했습니다. 근데 역시나 금요일에 전화 한통 오지않았고
월요일이되서 오늘 전화해서 이전상담사그렇게까지 말했는데 약속사항 미이행하신거 이유가뭔지 설명들어야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오전엔 전화드리기 어려울거같고 오늘중에 꼭 준다고 얘기했는데 오후 5시까지도 아무연락없어 전화해서 오늘중에 연락 왜안오냐 계속 이렇게 기다리고 있어야하는건지 물었더니 뜬금없이 판매자가 전화와서 명변진행해주겠다고 해서 고객센터 통화요청은 어떻게된거냐 물었더니 잘모르겠다고 해서 다시전화하니 어차피 명변할려면 판매자랑만 통화하면 되는거아니냐 우리는 전화를 왜줘야하는지 모르겠다는 식으로 말하고 중간과정 사과없이 계속 처리만해주면 되는거아니냐라는 식으로 진행하는데 여기서 묻고싶습니다. 고객센터 인권 보호를 위해 녹취 좋습니다. 근데 그 인권 보호가 아니고 당연히 약속사항 미이행하는점은 자기의 권리를 주장하기위해서 당연히 수반되어야하는 부분아닌가요? 언제까지 보호권리만 말하면서 고객기만행위를 하는거죠?
본인들의 서비스가 제대로 이뤄졌는데 불구하고 떵떵거리면서 사과없이 기만하는행위에대해 고발합니다. 제대로 처리해주시기바랍니다
- 이전글탈퇴가 안됩니다. 25.01.13
- 다음글입금후 기상악화로 인한 취고 환불 고객센터 연락두절 25.01.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명의변경관련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