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구입후 5개월만에 정비소만4번 ㅠ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세차구입후 5개월만에 정비소만4번 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용미
  • 조회수 : 355회
  • 작성일 : 12-10-21 16:04:11

본문

정말 기가막혀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SM5 LE모델을 2012년5월30일 차량을 구입했습니다..영업사원은 정말 영업사원답지 못하지만 삼성차가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1개월만에 차량내부에서 잡음및 소음이 발생되어서 브레이크 디스크및 핸들솔림등으로 5개월동안 정비업소에서 4번수리를 하였습니다.하지만...차량내부 잡음및 소음은 아직도 정비가 되지않았고 차량조수석 유리창문은 조수석에서 작동이 불가능한상태로 되었습니다.
엔젤센타에 전화도하고 다른 좋은방법이있는지 질문 해봤지만 르로삼성측은 무조건 수리를 받으라는말만하고 수리받고나도 정비는 안되고 계속 수만 받으라는건 대기업의 횡포같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만원 이만원이면 그냥 넘어가겠습니다..3천만원정도하는 가격의 새차를 구입하고...중고차타는 기분 정말 말로 표현못합니다.수리받으러가면 잠깐시간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오후 한나절이 다 필요합니다..정신적,시간적,경제적 피해는 어떻게 보상하실건지...?? 사후관리 또한 엉망이라고 생각합니다..삼성 영업사원은 삼성차 구입하면 사후관리해줘야지..구입하고 얼마지나지도 않아서 대우 영업사원이라며 문자나 보내고...삼성차산 고객에게 대우라며 문자보내는 그분도 이해가 안되네요///
전 이차를 계속타기는 힘들것 같습니다..삼천만원정도의 새차를 구입해 중고처럼 타기는 정말 싫습니다. 리콜을 해주시던지 취소해주세요. 이글을 읽고 상담해주시는분...이런상황이 자신의 상황이라고 생각해보세요..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냥 타시겠습니다..새차구입하고 중고 처럼 수리하러 다니시면서?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4067 생활가전 정주연 2012-10-28
84064 생활가전 이민호 2012-10-28
84063 서비스 이혜선 2012-10-28
84062 생활용품 김현신 2012-10-28
84061 서비스 김은숙 2012-10-28
84056 기타 윤현미 2012-10-28
84048 금융 승상현 2012-10-28
84047 건설 손혜원 2012-10-28
84046 유통 손한이 2012-10-28
84045 서비스 이대경 2012-10-28
84044 휴대전화 안재만 2012-10-28
84043 생활용품 김상현 2012-10-28
84042 생활가전 김병용 2012-10-28
84041 휴대전화 이소예 2012-10-28
84040 기타 박혜남 2012-10-28
84039 서비스 고은혜 2012-10-28
84038 유통 윤한진 2012-10-28
84036 기타 이승우 2012-10-28
84033 통신 신지은 2012-10-28
84024 휴대전화 이용길 2012-10-28
84023 식음료 양승성 2012-10-28
84022 기타 정순임 2012-10-28
84021 기타 박혜남 2012-10-28
84020 기타 유용녀 2012-10-28
84019 기타 허재성 2012-10-28
84018 자동차 이경옥 2012-10-28
84017 기타 주지현 2012-10-28
84016 기타 조화연 2012-10-28
84015 서비스 최지혜 2012-10-27
84014 서비스 유향균 2012-10-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