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구입후 5개월만에 정비소만4번 ㅠ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세차구입후 5개월만에 정비소만4번 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용미
  • 조회수 : 356회
  • 작성일 : 12-10-21 16:04:11

본문

정말 기가막혀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SM5 LE모델을 2012년5월30일 차량을 구입했습니다..영업사원은 정말 영업사원답지 못하지만 삼성차가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1개월만에 차량내부에서 잡음및 소음이 발생되어서 브레이크 디스크및 핸들솔림등으로 5개월동안 정비업소에서 4번수리를 하였습니다.하지만...차량내부 잡음및 소음은 아직도 정비가 되지않았고 차량조수석 유리창문은 조수석에서 작동이 불가능한상태로 되었습니다.
엔젤센타에 전화도하고 다른 좋은방법이있는지 질문 해봤지만 르로삼성측은 무조건 수리를 받으라는말만하고 수리받고나도 정비는 안되고 계속 수만 받으라는건 대기업의 횡포같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만원 이만원이면 그냥 넘어가겠습니다..3천만원정도하는 가격의 새차를 구입하고...중고차타는 기분 정말 말로 표현못합니다.수리받으러가면 잠깐시간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오후 한나절이 다 필요합니다..정신적,시간적,경제적 피해는 어떻게 보상하실건지...?? 사후관리 또한 엉망이라고 생각합니다..삼성 영업사원은 삼성차 구입하면 사후관리해줘야지..구입하고 얼마지나지도 않아서 대우 영업사원이라며 문자나 보내고...삼성차산 고객에게 대우라며 문자보내는 그분도 이해가 안되네요///
전 이차를 계속타기는 힘들것 같습니다..삼천만원정도의 새차를 구입해 중고처럼 타기는 정말 싫습니다. 리콜을 해주시던지 취소해주세요. 이글을 읽고 상담해주시는분...이런상황이 자신의 상황이라고 생각해보세요..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냥 타시겠습니다..새차구입하고 중고 처럼 수리하러 다니시면서?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4726 기타 손소영 2012-10-31
84724 기타 김가운 2012-10-31
84723 digital 권진영 2012-10-31
84722 해결&감사글 강구열 2012-10-31
84721 digital 김승호 2012-10-31
84720 기타 임희라 2012-10-31
84719 생활용품 양지영 2012-10-31
84718 자동차 김철호 2012-10-31
84717 휴대전화 이명연 2012-10-31
84716 기타 박정선 2012-10-31
84715 생활용품 남혜선 2012-10-31
84714 기타 허주란 2012-10-31
84713 기타 박정혜 2012-10-31
84712 기타 전성훈 2012-10-31
84711 휴대전화 김충현 2012-10-31
84710 서비스 정상용 2012-10-31
84709 생활용품 강구열 2012-10-31
84708 건설 인천 2012-10-31
84707 digital 강보민 2012-10-31
84706 기타 이혜리 2012-10-31
84705 통신 오덕환 2012-10-31
84704 생활용품 황명국 2012-10-31
84702 생활가전 김효근 2012-10-31
84701 휴대전화 조정미 2012-10-31
84700 digital 허용지 2012-10-31
84699 통신 임윤미 2012-10-31
84698 식음료 이재경 2012-10-31
84697 기타 홍성희 2012-10-31
84696 생활가전 원유훈 2012-10-31
84695 서비스 이연옥 2012-10-3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