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구입후 5개월만에 정비소만4번 ㅠ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세차구입후 5개월만에 정비소만4번 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용미
  • 조회수 : 349회
  • 작성일 : 12-10-21 16:04:11

본문

정말 기가막혀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SM5 LE모델을 2012년5월30일 차량을 구입했습니다..영업사원은 정말 영업사원답지 못하지만 삼성차가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1개월만에 차량내부에서 잡음및 소음이 발생되어서 브레이크 디스크및 핸들솔림등으로 5개월동안 정비업소에서 4번수리를 하였습니다.하지만...차량내부 잡음및 소음은 아직도 정비가 되지않았고 차량조수석 유리창문은 조수석에서 작동이 불가능한상태로 되었습니다.
엔젤센타에 전화도하고 다른 좋은방법이있는지 질문 해봤지만 르로삼성측은 무조건 수리를 받으라는말만하고 수리받고나도 정비는 안되고 계속 수만 받으라는건 대기업의 횡포같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만원 이만원이면 그냥 넘어가겠습니다..3천만원정도하는 가격의 새차를 구입하고...중고차타는 기분 정말 말로 표현못합니다.수리받으러가면 잠깐시간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오후 한나절이 다 필요합니다..정신적,시간적,경제적 피해는 어떻게 보상하실건지...?? 사후관리 또한 엉망이라고 생각합니다..삼성 영업사원은 삼성차 구입하면 사후관리해줘야지..구입하고 얼마지나지도 않아서 대우 영업사원이라며 문자나 보내고...삼성차산 고객에게 대우라며 문자보내는 그분도 이해가 안되네요///
전 이차를 계속타기는 힘들것 같습니다..삼천만원정도의 새차를 구입해 중고처럼 타기는 정말 싫습니다. 리콜을 해주시던지 취소해주세요. 이글을 읽고 상담해주시는분...이런상황이 자신의 상황이라고 생각해보세요..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냥 타시겠습니다..새차구입하고 중고 처럼 수리하러 다니시면서?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7528 휴대전화 최태현 2012-11-13
87521 식음료 강민지 2012-11-13
87520 기타 박남일 2012-11-13
87518 기타 고귀한 2012-11-13
87517 기타 이순이 2012-11-13
87513 기타 김기동 2012-11-13
87512 기타 김수환 2012-11-13
87511 서비스 유경민 2012-11-13
87506 생활용품 임국희 2012-11-13
87505 서비스 이윤경 2012-11-13
87502 기타 나지희 2012-11-13
87501 휴대전화 김정숙 2012-11-13
87499 기타 손진아 2012-11-13
87498 기타 오정은 2012-11-13
87496 기타 고귀한 2012-11-13
87493 생활용품 가을 2012-11-13
87491 휴대전화 김수아 2012-11-13
87489 통신 지철근 2012-11-13
87482 기타 김진미(아이:이재윤) 2012-11-13
87481 기타 권현준 2012-11-13
87478 기타 주찬우 2012-11-13
87475 휴대전화 권지성 2012-11-13
87468 통신 김상수 2012-11-13
87467 식음료 신인경 2012-11-13
87466 생활가전 강태욱 2012-11-13
87465 통신 이지혜 2012-11-13
87464 식음료 엄사웅 2012-11-13
87463 생활용품 김성훈 2012-11-13
87462 기타 이욱 2012-11-13
87457 식음료 엄수아 2012-11-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