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과자에서 새까맣게 탄 과자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롯데 과자에서 새까맣게 탄 과자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관희
  • 조회수 : 696회
  • 작성일 : 12-11-14 13:18:02

본문

아이들이 즐겨 먹는 간식 과자.
롯데에서 나오는 나쵸과자를 먹고 있던 중 사진에 첨부된 것처럼 새까맣게 탄 과자가 나왔습니다..
2살,5살짜리 아이들과 함께 과자를 먹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다행히 그날따라 아비인 제가 함께 과자를 먹고 있어서 아이들이 먹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는확인이 불가하구요..)
처음에는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다가 4조각이나 나오는데 너무 화가나서 롯데상담직원에게 전화했더니
형식적인 미안하단 말과 과자3봉지와 서류봉투를 보내왔습니다. a4쪼가리에 미안하다며 그 과자 보내달래서 보냈더니 몇일 후에 공장에서 전화와서 또 형식적인 미안하단 말과 공장 실수라며 과자가 튀기다가 걸려서 몇번이나 튀겨지다가 탄게 들어간 것 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들이 먹는과자를 어떻게 그렇게 관리하냐며 a4쪼가리에다가 미안하다하고 전화로 미안하다하면 끝이냐 했더니..담당자가 원래는 법적으로 1대1과자교환이 전부라며...
우리 아이들이 그과자를 먹었다면...하고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납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녀분들과 같이 먹던 과자에서 검게탄 과자가 발견되어 매우 놀라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1220 기타 고정훈 2012-11-27
91219 기타 송항수 2012-11-27
91214 식음료 장희정 2012-11-27
91211 서비스 김태경 2012-11-27
91204 통신 김태경 2012-11-27
91202 생활용품 구본경 2012-11-27
91199 서비스 최나라 2012-11-27
91197 서비스 백윤성 2012-11-27
91190 기타 김만순 2012-11-27
91189 휴대전화 방병준 2012-11-27
91188 건설 방진화 2012-11-27
91187 기타 김미숙 2012-11-27
91186 식음료 임미성 2012-11-27
91185 기타 정효진 2012-11-27
91184 기타 tjwl0 2012-11-27
91183 기타 배윤주 2012-11-27
91182 서비스 백윤성 2012-11-27
91181 기타 배기영 2012-11-27
91180 기타

처리중

VOV의 만행
정지연 2012-11-27
91179 생활용품 정용구 2012-11-27
91178 생활용품 정용구 2012-11-27
91174 생활용품 정민아 2012-11-27
91173 기타 이정수 2012-11-27
91172 기타 김지연 2012-11-27
91171 기타 이정수 2012-11-27
91170 기타 코코블랑불만 2012-11-27
91168 기타 허승범 2012-11-27
91156 기타 김준규 2012-11-27
91155 기타 jhr 2012-11-27
91154 휴대전화 김여미 2012-11-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