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은품이 문제가 생겨 적립금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미아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2-11-16 16:13:26
본문
그런데 며칠후 전화가 왔는데 남편이 받았습니다. 상품에 문제가 생겼는지 사은품 대신 다른걸로 주신다했다고 전화해보라더 군요..근데 제가 바로 전화를 못했습니다. 사용하던 압력솥에 문제가 생겨 반품 발송을 했기에 이게 해결될때까기 기다리다 잊고 있었지요 최근에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a/s를 받고 제품을 받고 나니 사은품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 전화했더니 제품에 하자가 발생해서 사은품대신 적립금으로 6만원을 주겠다는 겁니다. 어찌보면 큰돈인데 그당시 사은품으로 주겠다는 그릴 가격이 10만원이 넘었던거 같거든요 그렇다면 사은품에 준하는 가격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건 아닌가요? 그당시에 9월이라 추석명절도 다가오고 유용하게 사용하겠다 생각하고 제품을 구매했던 마음도 있었거든요 6만원으로는 그정도 그릴은 살수가 없거든요 그리고 홈쇼핑에서도 사은품으로 주는 그릴 가격이 확실하게 매겨 있기에 그때 자료를 요청하면 확인할수 있을 겁니다. 최근에 그때 동영상을 찾아보니 3월방송만 있고 9월 방송한건 없더라구요 사은품에 대한 적립금 6만원은 부당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 이전글의류 오배송건 우김 12.11.16
- 다음글문의좀요.. 12.11.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