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난방이 되지 않는데도 난방비를 내야 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오피스텔 난방이 되지 않는데도 난방비를 내야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자
  • 조회수 : 510회
  • 작성일 : 12-11-30 09:49:33

본문

안녕하십니까

답변을 부탁드려요

저희 아이가 오피스텔에 사는데 오피스텔이 중앙난방이예요

그런데 난방이 안되거든요

보일러가 고장이 났는지 바닦이 얼음장이예요

한겨울 난방비가 7만원에서 9만원까지 낸데요

관리실에 말을해도 손만 조금보고는 안된다고 하면 그만이래요

그러면서 난방비만 부과를 한데요

난방을 제대로 해주고 난방비를 부과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어디에다 하소연을 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전월세를 포함한 개인간의 임대차 관련 분쟁으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라며 오피스텔 관리사무소측으로 이의제기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3020 통신 김정완 2012-12-05
93019 서비스 전고운 2012-12-05
93018 서비스 박세태 2012-12-05
93017 생활가전 이하영 2012-12-05
93016 기타 이녕수 2012-12-05
93014 통신 김은영 2012-12-05
93008 휴대전화 김태균 2012-12-04
93007 기타 김지윤 2012-12-04
92997 휴대전화 전상수 2012-12-04
92996 휴대전화 하하 2012-12-04
92988 서비스 이종선 2012-12-04
92986 서비스 한준현 2012-12-04
92985 휴대전화 김주현 2012-12-04
92982 통신 박지희 2012-12-04
92981 기타 김성학 2012-12-04
92976 기타 이대형 2012-12-04
92975 기타 정혜림 2012-12-04
92974 기타 이대형 2012-12-04
92973 기타 이무근 2012-12-04
92972 통신 violetkr 2012-12-04
92971 휴대전화 임재화 2012-12-04
92970 서비스 ㅇㅇㅇ 2012-12-04
92967 기타 신미정 2012-12-04
92966 자동차 황광민 2012-12-04
92964 자동차 배수진 2012-12-04
92963 서비스 이지영 2012-12-04
92960 생활가전 노지현 2012-12-04
92954 기타

처리

날짜
변정희 2012-12-04
92948 기타

처리중

재고발
변정희 2012-12-04
92947 식음료 정희 2012-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