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짱몸짱 수원역점 ] 수원역점 얼짱몸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정은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4-10-17 14:50:58
본문
9월21일이 제 결혼식이였거든요
19일날가서 적어도 3주는 간다는 젤네일을 받고왔습니다
그런데 그다음날 손가락 3개에 메니큐어가 다 벗겨져있더군요
그래서 전화를 했더니 이번주는 보수가 안된다는 겁니다.
당장 내일모레가 결혼식이고 난 결혼식을 위해서 이 네일을 한건대
다음주에 보수해준다고 하면 무슨소용이냐고 했더니 직원이 대뜸 본인잘못가지고 왜 화내냐며 되려
따지더군요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문열자마자 저 네일해준사람은 저희더러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제동생 , 조카 , 저 이렇게 셋이 방문했습니다.
애기 앉히고 저도 앉으려는대 밥먹던 점장이라는 사람이 숟가락 집어던지더니
아 밥맛떨어져 재수없어 이러네요
화가나거 지금 뭐라고 했냐고 했죠ㅕ
그 점장이라는 사람이 애기까지 데리고 와서 뭐하는짓이야 그뒤에 두글자 욕을 하더라구요
애기걸고넘어지는거에 제 동생이 화가나서 따졌습니다
여기는 아기데리고 오면 안되는거냐고 ! 점심시간에는 오면 안되는곳이냐고!!
그랬더니 경찰부르겠다며 나가랍니다. 나참 어이가없어서
그분은 얼짱몸짱 직원이고 난 그안에 네일샵 직원한테 보수받으러 간건대
나와 아무상관없는 그 점장이라는 사람한테
왜 숟가락 던지며 재수없다. 애들데리고 와서 뭐하는짓이냐. 그리고 쌍욕을 들어야합니까
얼짱몸짱 서비스 진짜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죠
만약에 점심시간엔 절대 방문하면 안되는곳이고
아기데리고 가면 안되는 19금장소라면 제 잘못이겠지요 당연히
사장님전화번호 알려달랬더니 저희는 사장님같은거 없다고 하네요
결혼식에 신혼여행 갔다오느라 이제서야 이렇게 고발합니다.
너무 억울하고 화나서 사과받고싶은대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전글의류 판매에 대해서 14.10.17
- 다음글동부택배 배송문제입니다. 14.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네일샵 업주의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형태에 무척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아울러 소비자기본법이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는 사업자의 처벌이나 시정조치 요구 등은 불가능 한점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