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KT ] 휴대폰 개통 불가로 인한 사업손실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대하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4-04-09 18:09:29
본문
금일 내내 개통이 되지 않음.
1. 삼성전자 모바일 점소에 확인 결과
가. KT 상위부서에서 심의 한다고 HOLD 시켜서 개통이 안되고 있다고함.
나. 삼성전자는 KT에서 허가해주면 즉시 개통 가능하다고 함.
다. 삼성전자의 상위 부서 연락처를 물어도 안 알려줌.
2. KT 에 문의 결과
가. 개통은 삼성전자 점소에서의 문제라고 함.
나. 개통 관련 상위 부서는 모른다고 하면서 안 알려 줌.
다. 영업정지 기간일지라도 고장이나 분실의 경우에는 새로운 기기로 변경 가능하므로
삼성전자 점소에서 즉시 개통 가능하다고 함
3. 개인 손실
- 개인 업무관련 불통 으러 막대한 손해 발생.
4. 개인 소견
고객을 우롱 하는 처사들이라고 판단 됨.
5. 해결 요청 사항
가. 왜 상위부서에서 개통을 안해 주고 막대한 손실을 초래 하게 하는지의 이유
나. 삼성전자 또는 KT 중 어느회사의 과실여부
- 이전글웅진코웨이 판매처와 고객센터에서 서로 잘못 미루네요 14.04.09
- 다음글택배회사 고객 무시... 14.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