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포점 김밥여행 ] 이상하게주고 뻥을 까고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제옥훈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2-09 22:45:26
본문
전화를 했는대 분명 3:1 로왔는대 똑바로 주었다고 뻥을 하고있네요 ㅠㅜ
이게 소비자를 위하는 세상입니까?
저는 그곳에서 먹으면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그곳은 위생 상태가 매우 불량합니다 왜냐하면 라면을 만들던 조리기구로 떡복이를 만들었습니다
둘째 소비자에게 욕을 합니다 저희 아빠에게 아주 심한욕을 하였습니다.
여러분 지금부터 김밥여행 이라는곳에서 절대 먹지맙시다
여러분 저의 의견에 많은동참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부적절한 유상서비스. 13.12.09
- 다음글시기당했어요... 13.12.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