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통화도 안되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주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12-06 16:08:51
본문
제가 사는곳에선 통화품질향상을 위해 처음부터 kt에서 중계기까지 달아주고 유무선통신을 해왔습니다..
2013년 7월에 내 핸드폰을 2G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꾼 후에도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해왔는데
10월에 들어와서 집안에선 통화가 전혀 되지않고
급기야 지금은 문자도 제대로 수신 발신이 안되는등상황이 더욱 나빠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KT에 전화를 해서 문제를 해결해줄것을 요구 했으나
지금 상태에선 그 문제를 해결해 줄수 있는 방법이 없다며 자기가 KT직원으로서 할말은 아니지만 통신사를 바꾸는 방법밖에 다른방법이 없다 했습니다
그래서 통신에 문제가 없는 다른 통신사로 바꾸려 했으나,
내가 구입한 핸드폰이 KT올레 전용폰이라 통신사를 바꾸면 사용할수 없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내가 7월에 할부로 구입한 핸드폰을 더이상 사용할수 없다는 것인데
위약금 6만원만 KT 자기네가 부담하고 핸드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부담할수 없다고 합니다
내가 통신사를 바꾸어야 하는 이유가 오로지 KT의 문제로 나온것인데도
그 피해를 오로지 제가 다 져야한다는건 말이 안됩니다.
제가 그동안 통신이 안되서 불편했던 모든것을 감수하고
또다른 피해보상도 요구하지 않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핸드폰을 다른 통신사로 바꾸어도 사용할수 있도록
지금 갖고있는 핸드폰과 같응 급의 핸폰으로 바꿔주든지 아니면 아직 남아있는 핸드폰값을 보상해 주던지
...
귀책사유가 오로지 KT에 있는 만큼 제대로 해결해 주길 바랍니다.
- 이전글다시 문의드립니다. 13.12.06
- 다음글택배가이주째안오는대이거신고대나요? 13.1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