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겔럭시 3 삼성제품엉망, 서비스엉망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 겔럭시 3 삼성제품엉망, 서비스엉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배진
  • 조회수 : 128회
  • 작성일 : 12-11-29 10:37:14

본문

3개월전 겔럭시 2에서 3으로 바꿧습니다
일주일만에 핸드폰 화면이 나가서 보름안에는 핸드폰 교체가 된다길래 교체를 했습니다
저희 사무실에는 7명이 겔럭시3를 쓰는데 전부 화면이 나가고 소리가 안들려서 교체를 한걸로 압니다
한달전부터 전화 통화중 기계음이 너무 들려서 다시 수리를 맞길까 생각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름전부턴 통화중 그냥 묵음이 지속되는 현상이 심해서 조만간 수리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는중
사건이 벌어지고 말았지요
집에서 핸드폰을 짚던중. 미끌려서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 핸드폰 액정및 기판이 나가버렸습니다
높이는 고작 허리 및 근처의 높이 박에 안되었습니다. 그건 그렇다 치고 금정구 삼성 고객센터에
수리를 하러 갔는데요. 기판및 소리 출력부분도 액정이 깨지면서 충격으로 인한 자기 과실이기 때문에 제가 수리를 해야 한다네요..
다 좋다 이겁니다. 가격을 거의 백만원돈을 들여서 산 폰인데 고작 그 높이에서 핸드폰이 떨어졌다 한들
폰이 이렇게 부서질수 있는건가요? 물론  한번도 떨어트리지 않고 고이 고이 손에서 놓지 않고 소중하게
쓰시는분들은 저를 욕하실수 있겠지만 원초적인 부분부터 전부 제가 수리를 해야 하는건 억울해서
겔쓰리 자체를 쓰기가 실어지네요.
이거 어떻해야 하나요? 살땐 백만원주고 사고  지금 가격은 17만원 정도 한답니다. 수리 가격은 15만 조금 넘게
나왔는데 할말이 없네요.
진짜 전자기기는  삼성을 꽂았는데 이젠 저한텐 별 의미도 없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7496 휴대전화 임우덕 2012-12-20
97495 digital 홍승택 2012-12-20
97494 휴대전화 윤어진 2012-12-20
97492 유통 김송란 2012-12-20
97491 통신 김종구 2012-12-20
97490 서비스 김은경 2012-12-20
97482 통신 박소영 2012-12-20
97480 기타 정보균 2012-12-20
97477 기타 임종연 2012-12-20
97476 자동차 주민기 2012-12-20
97472 기타 휴ㅠㅠ 2012-12-20
97471 기타 정재승 2012-12-20
97470 서비스 이혜진 2012-12-20
97469 생활가전 손민기 2012-12-20
97468 기타 오승현 2012-12-20
97467 기타 ㅠㅠㅠ 2012-12-20
97466 기타 김수빈 2012-12-20
97463 서비스 문선정 2012-12-20
97462 기타 임완진 2012-12-20
97459 생활용품 배남골 2012-12-20
97458 기타 조호성 2012-12-20
97457 기타 임완진 2012-12-20
97455 digital 손미옥 2012-12-20
97454 휴대전화 김항일 2012-12-20
97452 서비스 정은희 2012-12-20
97449 서비스 카리스 2012-12-20
97447 기타 임완진 2012-12-20
97446 식음료 하남숙 2012-12-20
97445 서비스 이재와 2012-12-20
97443 기타 메이 2012-12-2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