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프라텍 ] 기만및A/S 거의 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찬교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25-01-19 17:52:51
본문
2024년10월 초순첫고장이 나서 거의 십여차례의 통화끝에 간식히 A/S를 받았고 12월
14일부터 상담센터에 6차례의 통화와 그 수 개발자라고 칭하는 팀장과 4차례의 통화끝에 제퓸을 우송하기로 하였습니다
2024년 우체국택배로 물품을 인계했고(첨부1) 2025년 1월6개발자와 통화시 8-9일경 제품 A/S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보낸다고 했습니다
1월10일 그 동안의 답변 과정이나 불성실함으로 비추어봐서 아주 젊잖은 표현의 내용증명(첨부2)을 보내고 답변을 기다렸으나 2025년 1윌 19일 오후 6시까지 기다렸으나 무답으로 기만하고 있 습니다
이에 소비자를 우롱하는 생산자를 알리고저합니다
첨부파일
- 20250116_213639.jpg (2.5M) DATE : 2025-01-19 17:53:1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과실부분에 대한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