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신구가입후 보험 문의 몇번했으나 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종육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25-01-20 14:15:03
본문
그러나 보험가입 문자가 안와서 몇번 상담사와 통화
했으나 계속 안와서 프로그램 오류일 수 있다고 해서 엔진쪽과 통홧누
수신차단으로 되어 있는걸 확인
보험가입 문자 요졍했으나 하릐가 지나그서 가입이 안되고
주말이 있어서 오늘 전화했더니 기간이 지나서 더 비싼 상품으로 가입해야 한다는 원론적인 이야기만 하시네요
본인들의 과실은 없다고 하시네요
KT가입내역 100번이나ㅈ114번호에서 들어오는건 정상적으로 들어왔는데 말이죠
KT고객 민원 상담사와 통화했는데
해줄수 없다
수신차단으로 되어 있었으니 너의 잘못
회사책임은 없다 라고만 합니다
아이핸드폰이라 보험가입하려고 통화를 몇번이나 했는데
KT과실은 없다고 비싼보험으로 들라고 하니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험상품 숙지도 재데로 못하고 상위담사라고 전화와서 더 약만올리네요
- 이전글핸드폰 대리점 개통및 계좌무단사용 25.01.20
- 다음글[유통] 각각 옵션 선택 불가 25.01.2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