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 보일러 ] 보일러 교체를 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영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1-20 15:16:22
본문
구입하고 한달 정도후부터 온수가 안나와 수차례 a.s를 받았습니다. 그러다 아예 난방도 안되어 a.s도 받았습니다.
a.s를 받을때마다 관할 서비스 센터인 부산 사하 서비스센터에서는 자기들 대리점에서 구입안했다고
여러번 싫은 소리를 하기도 했고 a.s를 사하서비스 센터로 바로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워낙 자주 고장이 나다보니 본사 서비스센터 사하 서비스센터 수도 없이 접수를 했습니다.
저는 온수가 저렇게 문제가 생기고 이젠 난방이 아예 안되고 물도 새고 하는데,
보일러가 불량품이니 교체 해달라고 사정을 했습니다.
수차례 말했지만 거절 당했습니다. 수도 없이 a.s 신청하고 수리받기를 2년반쨰인 2012년 여름에는
이젠 곧 3년되는데, 여름이라 보일러 가동안하니 문제는 겨울에 또 생길거라며 교체를 또 거론했지만
거절,
그러고선 3년 며칠 지난 어느날 완전 물이 폭포수같이 새고 전혀 난방도 멈춰버렸죠. 그떄는 제가 항의하니 부품 한개를 교체해주더군요
그러고나서 또 보름뒤 온수와 난방이 다 가버렸습니다.
이제 와서는 열교환기에 물이 샌다며 아예 보일러를 교체해야된다고 하드군요.물새는 동영상 사진도 찍어서 보여주드군요
기가차서 말이 안나와서 그렇게 불량품이라며 교체 해달랬는데 이젠 보일러를 아예 교체 해야한다니...
전화로 항의하고 난리를 피웠지만 본사 a.s 전산 조작까지 해놓았드군요.
서비스 3년간 7번 접수하고 받은걸로... 사하 서비스센터에도 접수도 수차례 했었습니다. 20번 이상 30번정도 a.s 받았어요.
보일러를 3년간 서비스를 수도 없이 받고 교체도 못받고 이젠 완전 고장나서 새 보일러로 교체하라니?
이것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글유학원 환불관련 문제 13.01.20
- 다음글설치 하지도 않은 인터넷, 인터넷티비 위약금을 내라네요 13.01.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